HOME  >  라이프

룡정 인대대표역할 충분히 발휘

  • 2011-02-17 22:07:16
몇년간 룡정시인대 상무위원회는 인대대표 직책리행의 새로운 방법을 적극 탐구하여 대표들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시키고있다.

룡정시에서 인대 상무위원회의 위원들이 인대대표와 련계하고 시인대 대표들이 선거민들과 련계하는 "쌍련" 활동을 전개해 "두가지 제공", "두가지 증강", "두가지 접근"을 적극 추진했다.

소개에 따르면 "두가지 제공"은 시인대 상무위원회가 인대대표들이 법에 따라 대표직책을 리행하는데 더욱 많은 지도와 좋은 봉사와 유리한 조건을 제공하고 시인대 대표들이 시인대 상무위원회가 법에 따라 직권을 행사하고 결책을 내리는데 필요한 정보와 근거를 제공하는 것을 말하고 "두가지 증강"은 대표들이 법에 따라 직책을 리행하는 의식과 열정, 능력을 증강하고 시인대 상무위원회가 법에 따라 직권을 행사하는 목적성, 과학성 및 실효성을 증강하는것을 말하며 "두가지 접근"은 시인대 대표들이 반영한 의견과 요구가 더욱 광범한 인민군중들의 의견과 소망에 접근하고 시인대 상무위원회의 사업과 결책이 시인대 대표들의 의견과 요구에 더욱 접근하게 하는것을 말한다.

이 시 인대 상무위원회는 인대대표의 활동기지건설을 일층 강화하고 인대대표활동방식을 혁신하고 활동내용을 풍부히 했으며 시인대 대표와 시장대면회를 가지고 정부지도자들과 부문책임자의 교류를 강화하여 대표들의 감독역할을 충분히 발휘시켰다. 윤녕기자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