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라이프

공안전선 신성한 사명 항상 명기해야

등개 주 공안국서 조사연구시 전 주 경찰들에게 요구

  • 2011-04-01 08:16:04
3월 31일, 성당위 상무위원이며 주당위 서기인 등개는 주당위 상무위원이며 정법위원회 서기인 고걸, 주당위 비서장 박송렬, 주직속 관계부문 책임자들의 수행하에 주공안국에 내려가 조사연구했다.
등개서기는 선후로 주공안국 출입경관리처 증명서수속대청, 정보쎈터, 지휘쎈터를 시찰하고 공안경찰들과 좌담을 가졌으며 주공안국 국장 악희전의 기본사업상황 회보를 청취했다.
등개는 전 주 공안사업을 충분히 긍정하면서 최근년간 전 주 공안계통에서는 참답게 직책을 리행하고 공평정의를 수호하면서 발전촉진, 안정수호, 인민 위한 봉사를 위해 적극적인 역할을 발휘했다고 말했다.
등개서기는 금후 전 주 공안사업에 대해 세가지 요구를 제기했다.
첫째, 새로운 형세에서의 공안전선의 신성한 직책을 충분히 인식해야 한다.발전을 보장하고 안정을 수호하고 인민을 위해 봉사하는것은 공안전선의 신성한 직책으로써 그 어느때든지 이 신성한 사명을 잊어서는 안된다. 공안부문은 발전을 둘러싸고 직능역할을 발휘하는것을 사업의 근본적인 지도사상으로 삼고 사회안정을 수호하는것을 중요한 사업직책으로 삼고 인민을 위해 봉사하는것을 사업의 취지로 삼으며 사명을 명기하고 책임감을 증강하며 제반 사업임무를 훌륭히 완수해야 한다.
둘째, 사회관리혁신을 추진하는것을 중점으로 삼고 전 주 공안사업을 새로운 수준에로 올려놓아야 한다. 구체적으로 다음과 같은 일곱가지 사업을 잘해야 한다. 첫째로 그 어느때든지 모두 국가안전에 깊은 중시를 돌려야 한다. 둘째로 경제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봉사하고 적극적으로 경제발전을 위해 계책과 건의를 내놓고 지지를 주어야 한다. 셋째로 사회치안을 잘 유지하고 각류 형사범죄를 엄하게 타격하며 사회치안과 범죄타격의 고압태세 유지를 장기간 견지하고 늦추지 않으며 평안확보를 위해 만전을 기해야 한다. 넷째로 사회관리와 사회혁신을 힘써 추진해야 한다. 다섯째로 전력으로 군중들을 위해 봉사해야 한다. 여섯째로 변방사업에 중시를 돌려 계속 당정군경민의 힘을 합쳐 변방을 다스리는것을 추진하고 기층 당위, 정부와 기층군중들의 역할을 발휘시키며 변방을 안정시키고 공고히 하는 사업을 잘해야 한다. 일곱째로 소방사업을 잘 틀어쥐여야 한다.
셋째, 대오건설을 계속 잘 틀어쥐여야 한다. 대오건설은 영원한 과제로서 첫째로 당에 충실하고 조국에 충실하며 인민에게 충실하는 정치신앙을 강조해야 한다. 둘째로 공정하게 집법하는 리념을 수립해야 한다. 셋째로 인민대중을 위해 봉사하는 취지와 의식을 수립해야 한다. 넷째로 착실하게 일하고 전력을 다해 기여하는 훌륭한 작풍을 발휘해야 한다. 다섯째로 용감하고 억세게 싸우는 탁월한 능력을 확보하고 업무기능을 제고하여 우리 주의 경제와 사회를 더욱 좋게, 더욱 빨리 발전시키기 위해 더 큰 기여를 해야 한다.

고길룡기자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