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라이프

지역경제발전 위해 주동적으로 봉사

주인대 왕룡대표의 일가견

  • 2012-01-16 09:36:26

왕룡대표(왕청현국가세무국 국장)는 2011년에 왕청현국가세무국에서는 2억 7500만원의 세수액을 완수하여 력사기록을 돌파해 전 현 경제사회발전에 든든한 재정 지지를 제공했다고 하면서 금후 보다 적극적이고 주동적으로 지역 경제발전을 위해 봉사하고 중점 투자유치대상의 후속관리를 강화하고 왕청현의 기둥산업, 우세산업과 중점대상에 대한 지지를 늘이고 좋은 세금원천을 육성하며 우대정책을 잘 활용하고 기업발전에 정책지지를 제공하여 지방경제발전을 위해 공평하고도 질서있는 세수환경을 마련하는데 진력할것이라고 밝혔다.

공평하고 질서있는 세수환경마련을 위해서는 세가지 방법조치가 필요하다고 그는 말했다.

세무수입 징수와 관리를 강화해 경제발전의 성과를 재정수입으로 제때에 전환시켜야 한다. 규범집법과 수입 조직, 규범집법과 최적화 봉사,규범집법과 발전 지지의 관계를 정확하게 처리하고 세금원천에 대한 감독통제를 강화하고 세금납부평가를 잘하며 각종 세금종류의 수입과 관련 경제지표의 관계를 분석하고 부동한 업종의 세금부여수준을 횡적, 종적으로 비교함과 동시에 기업에 대한 해부분석에까지 시달하며 세금수입 징수와 관리의 질, 효과를 높여 세무수입의 지속적인 증장을 확보해야 한다.

정책을 잘 시달하고 세수관리를 강화하여 경제발전방식의 전환을 촉진해야 한다. 현역경제발전을 추동하는 과정에서 우리는 계속 대상건설에 대한 봉사를 국가세무사업의 착안점과 돌파구로 삼고 국가세무사업의 전반 과정에 구현시켜야 한다. 일상봉사에 공을 들이고 중점 봉사를 잘하며 특색 봉사를 혁신해야 한다.

납세봉사를 최적화하고 기업발전과 대상건설을 힘껏 추진해 민생에 봉사해야 한다. 기초시설건설에서 시대와 함께 나아가며 연성건설에서 혁신하고 실제적인것을 추구하며 기제건설에서 부단히 충실하고 완벽하게 해야 한다.

김일복기자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