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라이프

리룡희 훈춘서 대상건설 조사연구

  • 2012-04-18 08:45:05

17일, 리룡희주장은 주직속 관련부문 책임자 및 훈춘시 주요책임자들의 동행하에 선후로 동북아(훈춘)국제변경무역물류집산배송중심, 연태대신훈춘국제수산교역시장 및 국제랭련물류중심, 박해국제상업무역성, 예붕민족목제품가공, 림성통신설비제조, 진방고급채색인쇄포장생산 등 대상들의 건설현지를 찾아가 조사연구를 함과 아울러 훈춘 맹령촌 한부사과산업대상과 관련한 회보를 청취했다.

부지면적이 36.16만평방메터, 계획투자가 15억원인 동북아(훈춘)국제변경무역물류집산배송중심대상은 일기 투자가 1.35억원이다. 목전 이 대상은 토목공사작업을 마무리고있는데 1기 주체건물은 년내에 천정을 얹게 된다. 리룡희주장은 회보를 들은후 훈춘이 국내 여러 지명브랜드 소상품무역기업을 영입할수 있다는 점은 아주 좋은 일이라고 말한 뒤 영입과정에서 대상연구를 까근하게 하고 과학적으로 배치하여 훈춘에 자리잡은 기업들이 경영하는 제품종류와 제품차원이 차별화발전을 할수 있게 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부지면적이 2.78만평방메터, 계획투자가 1.1억원인 연태대신훈춘국제수산교역시장 및 국제랭련물류중심 대상은 건설후 년간 수산물교역량이 400만톤에 달하고 제품들이 로씨야, 조선, 한국, 일본, 몽골 등 주변국가에까지 미칠수 있다. 목전 대상은 건설중으로서 해산물교역시장 만톤급 랭동창고가 각기 8월, 9월에 준공되여 사용에 들어가게 된다. 리룡희는 정황을 료해한후 훈춘은 비할바없는 지역우세를 갖고있는바 수산물산업의 발전에서 주변국가의 풍부한 수산자원에 립각하여 산업발전을 잘 추진해야 한다고 말했다.

부지면적이 1.8만평방메터, 계획투자가 5000만원인 박해국제상업무역성대상은 자동차 판매, 수출입무역, 종합봉사 등이 일체화된 종합성자동차봉사대상이다. 목전 이 대상은 부지를 정리하고있는중인데 년내로 1만평방메터 되는 전시청과 정비직장을 건설하게 된다. 리룡희주장은 박해국제상업무역성대상은 자동차판매점일뿐만아니라 하나의 경관이기도 하다면서 대상의 개발, 건설에서 적극적으로 잘 계획하고 합리하게 배치하여 소비자들에게 편리하고 도시에 금상첨화되게 하라고 당부했다. 그리고 대상 주체건설에서 국내외 선진적인 자동차판매문화를 참고하여 잘할것을 부탁했다.

부지면적이 1.5만평방메터, 계획투자가 5000만원인 진방고급채색인쇄포장생산대상은 2기로 나누어 건설되며 1기 공사의 투자가 1800만원이다. 목전 이 대상은 건설중에 있다. 리룡희주장은 건설과 관련된 회보를 자상히 청취하고나서 고급채색인쇄포장생산대상은 투자총량이 비록 작지만 제품앞서 시장이 있고 나중에 부지를 정하고 공장을 건설하는 류형에 속하기에 대상이 아주 실제적이라면서 연변은 이런 류형의 기업을 많이 영입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있은 훈춘대상건설회보회에서 리룡희주장은 훈춘시대상건설정황회보 및 훈춘 맹령촌 한부사과산업대상정황회보를 들었다.그는 훈춘시는 국제합작시범구건설을 둘러싸고 높은 기점에서 제반 사업을 계획하고 여러가지 우대정책을 참답게 다듬고 실제적으로 잘 리용하며 충분하게 리용하고 능동적으로 리용하며 전망계획과의 련결을 잘하고 도시발전요구에 근거하여 합리하게 배치하며 실속있게 한걸음한걸음씩 잘 발전시키고 보다 많은 훌륭한 대상을 영입하여 훈춘의 발전을 추동해야 한다고 말했다.

리룡희주장은 이어 맹령을 중심으로 한부만무과원을 건설하는것은 사과산량을 높이고 농민소득을 늘이는 대상일뿐만아니라 흥변부민, 국방공고의 대상이기도 하며 동시에 훈춘의 종합적관광을 잘 개발하는 대상이기도 하다면서 이 산업의 규모를 늘이고 능력을 보강하자면 군중의 적극적인 참여, 정부의 인도와 추동, 시장화운행모식을 떠날수 없는바 훈춘시는 사상관념을 실제로 전변시키고 투자유치방식으로 합작파트너를 영입하여 만무과원건설을 추진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동시에 그는 대상건설과정에서 관광과 새농촌건설을 유기적으로 결부시켜 군중들의 자발적행위가 정부행위로 바뀌게 하여 작은 과원이 진정한 대산업으로 되게 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브랜드의 수립은 훌륭한 제품질과 홍보사업을 떠날수 없다면서 주직속 관련 부문들이 이 대상을 전력으로 지지하고 관련되는 여러 면의 사업을 잘해줄것을 요구했다.

풍수위기자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