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라이프

주인대 상무위원회 현(시)인대 상무위원회 주임회의 소집

  • 2012-12-17 10:16:30

14일, 주인대 상무위원회는 주 14기 인대 1차 회의와 관련하여 회의를 소집했다. 전국인대 상무위원회 위원이며 주인대 상무위원회 주임인 김석인, 주인대 상무위원회 부주임들인 고걸, 리득룡, 김정해, 서기생, 조철학, 손경원, 주인대 상무위원회 비서장 김중기 및 8개 현, 시 인대 상무위원회 주임들이 회의에 참가했다.

김석인은 주 14기 인대 1차 회의는 우리 주 경제, 사회 발전의 관건적인 시기에 열리는 중요한 회의로서 향후 우리 주가 지속적인 쾌속발전을 실현하는것과 직접적으로 관련된다면서 주 14기 인대 1차 회의를 당면의 중요한 정치임무로 간주하고 준비사업에서 한치의 소홀함도 없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석인은 각 현, 시 인대 상무위원회는 인대대표들을 대상해 대표직무리행과 헌법, 감독법, 민족구역자치법 등 강습을 조직하고 대표들이 제반 결의, 결정을 참답게 심의, 채택할수 있게 해야 한다고 말했다.

리고 이번 대회에서 4개의 단행조례(초안)를 심의하게 된다면서 각 대표단은 미리 조례(초안)를 참답게 료해하여 의견, 건의를 제기할수 있도록 해야 하며 대회기간 우리 주 국가기관사업인원을 참답게 선거하고 회의기풍을 단정히 하며 건의, 의안마다 구체적, 실제적인 문제를 반영하는 질높은 건의, 의안을 준비할것을 요구했다. 김군기자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