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라이프

초요사회를 하루빨리 전면적으로 실현하기 위해 분투하자

“두 회의”의 성과적인 페막을 열렬히 축하한다

  • 2012-12-25 08:20:32

인민들의 중대한 위탁을 저버리지 않고 영광스러운 사명을 리행한 주 14기 인대 1차 회의와 주정협 12기 1차 회의는 제반 의정을 원만하게 완수하고 승리적으로 페막되였다. 우리는 "두 회의"의 성공을 열렬히 축하한다!
금방 페막된 "두 회의"는 우리 주가 초요사회를 전면적으로 실현하는 결정적인 단계에 들어서서 소집한 중요한 회의이며 단합되고 민주적이고 내실을 추구하며 분발향상하는 대회였다. 인대대표들은 고도의 책임감과 사명감을 지니고 개혁과 발전 주제를 둘러싸고 신성한 직책을 정중하게 리행하였으며 우리 주 발전대계를 공모함으로써 회의의 제반 임무를 원만하게 수행했다. 정협위원들은 정치협상, 민주감독, 참정의정의 직능을 충분하게 리행하고 전반 국면을 중시하고 대계를 공모하였고 의거가 있는 건언와 실무적인 헌책을 했다. 회의기간 대표와 위원들은 전 주 정치, 경제, 문화, 사회와 생태 건설에서의 중대한 문제를 놓고 건설적이고 전망성이 있는 많은 의견과 건의를 제기하였는데 이는 우리 주 경제, 사회 발전을 다그치는데 기필코 적극적인 추진역할을 하게 될것이다. "두 회의"에서는 주인대, 주정부, 주정협의 새로운 한기 지도기구를 선거하고 덕재가 겸비하고 젊고 유력한 지도간부를 새로운 지도기구에 진입하게 하여 력사적 중임을 떠멜수 있고 시대의 사명을 리행할수 있는 견강하고 단결된 새로운 지도집단을 구성하였는데 장차 전 주 여러 민족 인민들을 이끌고 풍요롭고 개방되고 생태적이고 조화롭고 행복한 연변 건설을 다그쳐 추진하고 초요사회를 하루빨리 전면적으로 실현하게 될것이다.
지금 우리 주는 초요사회를 전면적으로 실현하는 중요한 고비에 있으며 기회를 다잡고 개방을 확대하는 력사적접점에 있다. 발전의 로정에는 곤난과 기회가 병존하고있다. "두 회의"는 하루빨리 초요사회를 전면적으로 실현하는 웅위로운 청사진을 펼쳐주었는데 당면의 시급한 임무는 바로 "두 회의"의 정신을 참답게 관철시달하는것이다.
"두 회의"정신을 관철시달함에 있어서 반드시 사업의 총체적 방향과 목표, 임무를 명확히 해야 한다. 이는 18차 당대회정신을 깊이있게 관철, 시달하고 성, 주 10차 당대회 전략적포치에 따르는것으로서 신형공업화, 도시화, 농업현대화를 균등하게 발전시키고 "개방선도, 대상견인, 도시와 농촌 통괄, 문화인솔, 민생우선"발전전략을 대대적으로 실시하며 과학적으로 발전하는 주제와 경제발전방식을 전환하는 주선을 더욱 두드러지게 하고 총량을 장대해지게 하는데 주력하고 구조질을 최적화하고 개혁개방을 추진하고 민생개선을 견지하며 풍요롭고 개방되고 생태적이고 조화롭고 행복한 연변 건설을 다그쳐 추진하며 초요사회를 전면 실현하기 위해 노력을 경주해야 한다. (3면으로)
초요사회를 하루빨리 전면적으로 실현하는 분투목표를 실현함에 있어서 당과 각급 지도간부가 관건이다. 개혁, 발전, 안정의 임무가 간고할수록 당건설을 전면적으로 추진해야 한다. 각급 간부는 실제적으로 일하는 사업작풍을 대대적으로 제창하고 사상리론학습을 강화하고 당의 우량한 전통을 선양하고 "다섯가지 작풍"건설과 "다섯가지 모범"활동을 깊이있게 전개하여 일하고 창업하는 능력자질을 향상시켜야 하며 확고부동하게 사상해방을 견지하고 사상의 대해방으로 사업의 대발전을 추동해야 한다. 기층당건설사업을 부단히 혁신해야 한다. 기관, 학교, 기업, 사업단위 등의 기층조직이 작용을 발휘할수 있는 효과적인 경로를 적극 탐색하고 각 면의 적극적인 요소를 동원하여 사업발전을 함께 추진하는 강대한 합력을 형성해야 한다.
여러 사람의 지혜와 힘을 모아 발전을 도모하고 한마음 한뜻으로 새로운 국면을 개척해야 한다. 새로운 로정에서 곤난과 도전은 우리를 시험하고있고 책임과 사명이 우리를 격려하고있다. 전 주 여러 민족 인민들은 더욱 포만된 건설열정과 앙양된 정신상태로 개척진취하고 착실하게 일하여 연변의 더욱 아름답고 찬란한 앞날을 함께 개척해야 한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