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라이프

리경호 연길서 조사연구 진행

  • 2013-05-22 08:22:26

21일, 리경호주장은 연길시에서 대상건설, 개발구발전 및 도시건설 등 정황과 관련해 조사연구를 했다.

연변신흥공업집중구에서 리경호는 선후로 길림한정인삼유한회사와 버드인베브(연길)맥주유한회사에 이르러 대상건설진척정황, 생산능력설계정황, 제품구조 및 매출, 리윤 등과 관련한 정황을 료해했다. 그는 기업책임자에게 대상건설을 다그치고 생산환경을 부단히 완벽화하며 산업구조를 조정하고 브랜드의식을 수립하여 하루속히 기업을 장대시킬것을 요구했다.

연길 서부 종합려객운수중추대상건설현장에서 리경호는 대상설명전시판을 관람하면서 회보를 청취했다. 그는 이 역은 연길, 연변 나아가 전 성의 대외창구로 되며 미래의 인구류동집중구역으로 된다면서 전망계획설계, 록화와 미화 등 면이 시공건설과 통괄적으로 추진되며 민족특색구현을 보장하는 동시에 국제화형상을 나타내며 이를 통해 도시품위를 높여야 한다고 말했다.

연길국가고신기술산업개발구에서 리경호는 길림연초공업단지대상에 대해 조사연구를 하고 관계일군으로부터 연길고신기술산업개발구의 관리체계에 대한 정황을 회보받은 뒤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연길국가고신기술산업개발구의 발전장대는 연길의 경제성장점일뿐만아니라 연변의 발전중점이다. 사상면에서 고도의 중시를 돌리고 과학적인 발전과 과학기술에 의한 발전을 함께 견지하는것이 최대의 성장점이라는 리념을 수립하고 상규를 타파하고 정책제정, 산업발전 등 면에서 선행선시하며 앞장서 발전해야 한다. 시간적인 긴박감을 갖고 체제, 권한, 관리귀속 등 문제를 조속히 정리하여 발전장애를 제거해야 한다. 구역확장방안을 전문 연구하고 주, 시 정부의 전폭적인 지지하에 가일층되는 발전에 충족한 공간을 준비해야 한다. 투자유치사업을 가장 중요한 임무로 삼고 투자유치대오를 강화하며 투자유치정책을 혁신, 보완하고 상공인을 유치하며 상공인을 안정시키고 상공인이 부유해지게 하여 고신기술산업개발구의 돌파적인 발전을 이끌어야 한다. 주당위, 주정부 및 여러 주직속부문들이 직능을 충분히 발휘하고 전 주의 힘을 모아 연길국가고신기술개발구의 발전을 추동해야 한다.

연길오수처리유한회사에서 리경호는 오수처리 전반 과정을 돌아본후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도시규모가 끊임없이 확대됨에 따라 오수처리능력도 부단히 제고되여야 한다. 기업은 순환산업단지건설을 다그쳐 도시오수를 최대화로 처리함과 동시에 오수순환리용, 오수, 깡치 등 페기물의 령방출을 실현해야 한다. 리경호는 또 국자교공사, 부르하통하 남안 록화공사 현지를 찾아가 공사진척상황을 료해한뒤 다음과 같이 말했다. 도시건설은 하나의 예술이다. 연길시에서는 개조와 건설에서 전승, 창의, 창조의 원칙을 따라 록색의 살기 좋은 연길시를 더욱 품위있고 매력있으며 살기 좋은 도시로 만들도록 노력해야 한다.

소옥민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