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라이프

전국총공회 우리 주서 위문활동을

  • 2015-01-22 08:30:55

20일, 전국총공회 당조 규률검사 조장, 서기처 서기, 당조성원인 왕서생이 인솔한 “전국총공회 2015년 양력설, 음력설 위문조” 일행 4명이 우리 주에서 따사로움을 전하는 위문활동을 벌렸다.

왕서생은 선후로 길림천우건설집단주식유한회사, 도문시수무집단, 도문시환경위생관리처를 찾아보고 각 기업의 책임자들로부터 사업보고를 청취했다. 왕서생은 당중앙, 국무원과 전국총공회는 항상 기업의 발전에 관심을 돌리고있다면서 60년 력사를 갖고있는 국유기업 기제개혁을 통해 민영대형건축기업으로 된 천우집단은 지방의 경제발전을 위해 기여를 했다면서 비록 현재 경영면에서 잠시 곤난을 겪고있지만 당신들이 주동적으로 경제의 새로운 정상상태에 수응해 제때에 경영발전사로를 조정하며 각급 정부와 공회조직의 지지하에 하루빨리 건전한 발전궤도에 들어서길 바란다고 말했다. 그리고 도문시수무집단과 도문시환경위생관리처는 역경을 이겨내면서 제반 사회공익사업에 최선을 다하고있는데 아주 감동적이라고 치하하고 곤난은 잠시적인바 당과 정부의 배려와 방조하에 기업지도부 성원들이 발전의 신념을 확고히 하고 광범한 종업원들을 단합인솔해 하루빨리 곤경에서 벗어나 연변의 발전에 새로운 기여를 하길 바랐다. 왕서생은 전국총공회를 대표하여 3개 기업에 위문금을 드리고 전체 종업원들이 즐겁고 편안한 음력설을 보낼것을 기원했다.

당일, 왕서생은 또 전국로력모범이며 길림화흥공정건설유한회사 종업원인 장천성, 길림천우그룹 빈곤종업원 력건시, 도문시환경위생관리처 빈곤종업원 리염봉, 도문시수무집단 빈곤종업원 장련위의 집을 방문하고 그들이 평범한 일터에서 광범한 인민대중의 생활행복, 사회의 조화안정, 경제의 발전진보를 위해 기여를 한데대해 감사를 드리고 위문금과 함께 새해 축복을 전했다. 동시에 빈곤종업원들이 조직의 배려와 보살핌속에서 생활에 신심을 가지라고 격려했다.

성인대 상무위원회 부주임이며 성총공회 주석인 리룡희, 성총공회 부주석 맹경침, 주당위 상무위원이며 연룡도당위 서기인 왕복생이 왕서생일행 위문활동에 동행했다.

권동일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