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라이프

민정재무사업수준 일층 제고해야

  • 2015-03-26 15:38:03

전 성 민정자금 사회화 지급 좌담회가 24일부터 25일까지 훈춘시에서 열렸다. 회의는 민정재무사업의 총체적 수준을 뚜렷하게 제고할것을 강조하였다.

좌담회에서 훈춘시,안도현에서 민정자금 사회화 지급에 관한 사업경험을 소개하고 국가 민정부 전망계획 재무사업회의정신을 전달했으며 2015년 전 성 민정전망계획 재무사업을 포치하였다.

회의는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새로운 형세에서의 민정재무사업의 긴박감과 책임감을 두드러지게 높이고 새로운 정상상태를 정확하게 인식하고 새로운 정상상태에 신속하게 수응하여야 한다. 규률의식을 강화하고 재무관리사업에서의 혁신을 추진하고 위험관리통제방어선을 단단히 쌓아야 한다.

새로운 형세에서 민정자금액이 갈수록 많아지고 자금검사가 갈수록 더욱 엄격해지고 정책법규가 갈수록 더욱 구체화되고있는 새로운 형세는 모두 민정간부들의 관리능력을 고험할수 있는 계기로 됐다. 중점을 두드러지게 하고 전면적인 재무관리 자아검사 자아규명사업을 신속히 전개하여 문제를 발견하면 즉시 수정하고 해결하여야 한다.

민정자금 사회화 지급사업을 적극 추진하고 개척,창의하여야 한다. 훈춘시의 경험과 사업방법을 따라배워 조직,령도를 강화하고 "선행선시, 경험총화, 단계보급 "의 방법을 강구하여 하반기에 전 성에서 시행하고 명년에 전면 보급하여야 한다.

예산의 해당규정과 여러가지 류형의 민정대상의 실제인수보조표준에 비추어 소요자금액수를 준확하게 예산하고 제때에 자금분배방안을 제기하여야 한다.

전 성 각시(주)민정국, 장백산관리위원회 현(시,구) 민정국 주관국장들이 좌담회에 참가하였다.

박득룡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