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라이프

올해 목표임무 원만히 완수해야

돈화 주제교양 포치

  • 2015-06-04 16:04:42

5월 25일, 돈화시는 “세가지 엄격 세가지 실속”주제당과 및 주제교양동원포치회의를 소집하고 전 시급 지도간부들이 “세가지 엄격 세가지 실속”의 요구를 참답게 실천하고 높은 표준과 질로 “세가지 엄격 세가지 실속”주제교양을 전개함으로써 개혁발전안정 등 제반 사업을 추동할것을 요구했다.

회의는 다음과 같이 요구했다. 전 시 각급 지도간부들은 “세가지 엄격 세가지 실속”주제교양에서 교양주제를 참답게 파악하고 습근평총서기 일련의 연설정신, 당규약, 당의 규률규정을 참답게 학습하며 핵심요점과 정신실질을 잘 터득함으로써 마음속에 당을 간직하고 인민을 담으며 마음속에 책임을 명기하고 경계심을 갖고 함부로 행동하지 말아야 한다.

다음으로 문제선도를 강화해야 한다. 사상, 사업실제와 긴밀히 결부해 하나씩 정리하고 하나씩 분석하며 존재하는 문제를 인차 발견하고 즉시 해결해야 한다. 또한 엄격한 요구를 시종 관철하면서 주제당과, 학습연구토론, 주제민주생활회와 조직생활회, 정돈시달과 규칙제정, 규률집행 등 네개 “관건동작”을 착실하고 실속있게 전개함으로써 형식에 그치고 실속이 없으며 모방하는 문제를 방지해야 한다.

그리고 상급이 하급을 인솔해야 한다. 시당위 상무위원들이 앞장서 전개하며 조직, 규률검사, 선전 부문은 자신의 직책에 따라 긴밀히 배합함으로써 주제교양의 제반 임무가 참답게 시달되도록 확보해야 한다.

동시에 통괄적으로 골고루 돌보면서 한면으로는 교양을 틀어쥐고 한면으로는 발전을 틀어쥠으로써 대상건설, 산업육성, 도시화건설, 생태건설 등 중점사업에서 올해 사업목표를 원만히 완수해야 한다.

장설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