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라이프

리상 신념 확고히 하고 직책 참답게 리행해야

  • 2015-06-10 08:02:06

우효봉 주정협 “세가지 엄격, 세가지 실속” 주제교양 첫번째 주제학습연구토론회서 강조

9일, 주정협은 당조리론학습중심조, 기관 현급 지도간부 “세가지 엄격, 세가지 실속”주제교양 첫번째 주제학습연구토론회를 소집했다.

주정협 주석인 우효봉은 회의에서 “리상, 신념을 어떻게 확고히 할것인가”를 둘러싸고 중심발언을 하고 자신의 체득을 교류했다.

우효봉은 “리상, 신념을 어떻게 확고히 할것인가”는 첫번째 주제교양의 중요한 내용인바 응당 참답게 학습하고 관철해야 한다며 다음과 같이 말했다. 정협조직은 리상과 신념을 확고히 하는 과정에 정협조직의 우세를 발휘하여 긍정적에너지를 집결하고 사회 각계를 단결하여 중국꿈을 실현하는 위대한 리상과 “다섯가지 연변”을 건설하는 현실적인 목표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반드시 리상을 명기하고 먼 미래의 목표와 현재의 목표를 결부시켜야 한다. 리상을 확고히 하려면 반드시 “주의”,“도로”,“목표” 즉 맑스주의와 공산주의에 대한 신앙을 확고히 하고 중국특색의 사회주의도로를 견지하며 최종적으로 공산주의를 실현하고 현재로서 “두개 100년”을 실현하는 목표를 정확히 장악해야 한다. 공동한 리상을 실현하는 과정에 자기 위치를 정확히 찾아야 한다. 정협조직은 원대한 리상을 품에 지니고 현실과 목표에 립각하여 정치협상, 민주감독의 직능을 충분히 발휘하고 정협의 인재가 집결되고 대표성이 강한 우세를 리용하여 정협을 통해 부동한 리익집단의 리상을 당위와 정부의 “다섯가지 연변”을 건설하는 현실목표에 통일시켜야 한다.

이어 우효봉은 반드시 신념을 확고히 하고 신념을 사업, 창업의 강대한 동력으로 되게끔 해야 한다고 강조하면서 다음과 같이 말했다. 학습을 강화하고 신앙을 확고히 해야 한다. 인민정협은 지력밀집, 인재집결의 우세를 충분히 발휘하려면 반드시 자신의 학식소양을 강화하고 사상건설을 강화해야 한다. 조직에 복종하고 신념을 확고히 해야 한다. 정치민감성과 정치감별력을 증강하고 전반 국면을 돌보며 문제를 사고하고 기층에 심입하여 민심민의를 살피며 부정당한 언행과 과감히 투쟁하고 자신의 립장을 밝히며 정협조직으로서 진실을 말하고 건설적인 건의를 제기해야 한다.군중을 위해 봉사하고 신임을 증진해야 한다. 반드시 취지를 명기하고 정확한 여론방향을 선도하며 신변의 정면전형을 수립하고 정상적인 소구기제를 건립해야 한다. 군중관념을 확고히 하고 군중과 련계하며 군중을 위해 봉사해야 한다. 정확한 여론방향을 견지하고 정면으로 군중을 인도하며 엄격한 요구로 주제교양을 전개해야 한다.

주정협 부주석 황룡석이 회의를 사회하고 부주석 겸 비서장인 조룡이 주제를 둘러싸고 보충발언을 했다. 회의는 또 안도현의 군중과 련계하고 군중을 위해 봉사하는 “4+1”사업방법 영상자료를 관람했다.

윤녕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