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라이프

주정협 위원 사회구역 진입 관련 사업회의 소집

  • 2015-08-04 13:58:53
23일, 주정협 정협위원 사회구역진입 사업회의가 주정무중심에서 소집됐다.

주정협 부주석 황룡석이 회의를 사회하고 주정협 부주석 겸 비서장인 조룡이 정협위원 사회구역진입활동을 포치했다. 회의에서는 “주정협 정협위원 사회구역 진입 활동을 전개할데 관한 방안”을 선독했다.

회의는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첫째, 취지를 명확히 하고 큰 중시를 돌리며 위원들이 사회구역에 진입하는 중요한 의의를 충분히 인식해야 한다. 정협위원들이 사회구역에 진입하는것은 민생을 충분히 료해하고 민생의 념원을 반영하는데 리롭고 위원들의 직능리행능력을 제고하는 효과적인 방법이며 정협역할을 발휘하고 정협영향을 넓히는 유력한 경로이기에 인식을 충분히 제고하고 착실히 사업을 추진해야 한다.

둘째, 합작을 강화하고 밀접히 배합하여 막강한 사업합력을 형성해야 한다. 위원들이 사회구역에 진입하는것은 하나의 체계공사로서 각 정협기관과 광범한 정협위원들은 직책을 다하고 선두역할과 주체역할, 배합역할을 잘 발휘해 활동의 효과를 보장해야 한다.

셋째, 엄하게 요구하고 실속있게 일하여 위원들이 사회구역에 진입하는 활동이 광범위하게 전개되도록 추동해야 한다. 각급 정협과 광범한 정협위원들은 성질을 확정하고 위치를 정확이 하며 활동 내용과 형식을 부단히 혁신하여 활동이 실속있게 전개되고 인민군중들의 복지 제고와 사회안정에 기여하도록 해야 한다.

윤녕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