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라이프

왕청 새로운 도약식발전에 진력

  • 2015-11-27 07:57:10

왕청현에서 당의 18기 5차 전원회의 정신을 참답게 학습, 관철하고 성당위 10기 5차, 6차 전원회의와 주당위 10기 5차 전원회의 정신을 관철, 시달하여 래년의 중점사업을 과학적으로 계획함으로써 새로운 도약식발전을 이룩할 방침이다.

이 현에서는 “살기 좋고 일하기 좋고 쉬기 좋으며 행복하고 아름다운 왕청”을 건설하는 목표를 둘러싸고 “대상건설을 핵심으로, 도시건설을 돌파구로, 민생건설을 중점으로, 부민강현을 목표로” 하는 발전전략을 깊이있게 실시하고 록색전환승급을 다그치며 풍요롭고 실력이 있는 왕청, 생태적이고 살기 좋은 왕청, 문명하고 법치적인 왕청, 행복하고 조화로운 왕청을 건설하는것을 통괄적으로 추진하고 당건설의 과학화수준을 전면적으로 제고함으로써 왕청의 새로운 도약식발전을 전력을 다해 실현하기로 했다.

“풍요롭고 실력이 있는 왕청”으로 되기 위해 이 현에서는 록색전환발전을 힘써 추동하고 대상건설을 중점적으로 잘 틀어쥐기로 했다. “생태건설의 산업화, 산업발전의 생태화” 원칙에 따라 대상을 통해 총량을 늘이고 발전방식전환을 통해 승급을 촉진함으로써 최적화한 산업구조, 친환경적인 발전모식을 점차 구축하기로 했다. “생태적이고 살기 좋은 왕청”으로 되기 위해 신형도시화건설을 힘써 추진하기로 했다. “산수원림도시”라는 좌표에 따라 기초시설투입을 늘여 현대도시건설을 전면적으로 추진하며 새농촌건설을 착실하게 추진해 새농촌건설의 총체적수준을 전면적으로 제고하며 생태보호를 잘 틀어쥐여 생태경제를 버팀목으로 하는 “저탄소왕청”을 건설하기로 했다. “문명하고 법치적인 왕청”으로 되기 위해 사회관리를 강화하고 혁신하며 민주법치건설을 깊이있게 추진하고 사상문화건설을 전면적으로 강화하기로 했다. “행복하고 조화로운 왕청”으로 건설하기 위해서는 민생을 힘써 보장하고 개선하며 사회사업을 대대적으로 발전시키고 사회보장체계를 부단히 보완하며 인민들에게 혜택이 되는 실제적인 일들을 잘하고 더욱 많은 발전의 성과를 여러 민족 인민들이 공동히 향수할수 있도록 전력하기로 했다.

장설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