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라이프

로혁명근거지 “카드”로 “13.5”빈곤해탈난관공략 추진을

양 추

  • 2016-01-14 08:16:09

로혁명근거지에 대한 국가의 인정표준에 따라 1979년에 국무원의 비준을 거쳐 우리 주 8개 현(시)이 로혁명근거지로 확정됐다. 로혁명근거지라는 이 “카드”를 잘 활용하는것은 연변이 빈곤해탈난관공략을 실시하고 초요사회건설템포를 다그치는데 지극히 중요하다. 하여 다음과 같이 건의한다.

로혁명근거지를 선전하여 “13.5”빈곤부축공략에 정신동력을 제공해야 한다. 광범한 간부들이 선렬들의 희생정신과 기여정신을 계승하고 발양하도록 교양하고 광범한 인민군중 특히는 청소년들이 혁명선렬들의 영웅사적을 명기하도록 인도하며 여러가지 형식을 취해 기관과 기업, 사업단위 및 사회가 로혁명근거지의 력사와 정신을 선전하고 각급 당정기관들이 상급이거나 기타 지역, 국내외 기업들에 연변의 로혁명근거지를 적극적으로 소개하게 해야 한다.

로혁명근거지 “카드”를 활용해 연변의 쾌속발전을 위한 정책적지지를 쟁취해야 한다. 국가 해당 부문은 로혁명근거지에 대한 정책, 자금, 대상이 많고 동일한 조건에서 로혁명근거지를 우선적으로 고려하게 되는데 정부는 상급에 각항 지지를 신청할 때 로혁명근거지 “카드”를 충분히 활용해 연변인민들에게 더욱 많은 혜택을 가져다주어야 한다.

로혁명근거지 “카드”를 활용해 우리 주 정밀화 빈곤해탈부축을 추진해야 한다. 지지성부축대상을 틀어쥐여야 한다. 로혁명근거지의 이전지급자금을 리용하고 유상무리자대부금, 기한내반환, 회전사용의 방법을 취해 전문합작사와 가공기업을 부축하여 농민들의 수입을 증가시켜야 한다. 로혁명근거지 빈곤해탈부축정책을 리용하여 창고, 인터넷거래를 일체로 한 전문시장을 합리하게 배치함으로써 빈곤호들에게 농산물교역플랫폼을 제공해주어야 한다. 의료빈곤해탈부축을 틀어쥐여야 한다. 정부의 해당 부문은 구체적인 방법과 조치를 취해 의료빈곤해탈부축행동을 실제에 시달해야 한다. 교육빈곤해탈부축을 틀어쥐여야 한다. 교육부문과 빈곤해탈부축판공실은 로혁명근거지촉진위원회를 배합하여 시달을 틀어쥐여야 한다. 홍색관광빈곤해탈부축을 개발해야 한다. 우리 주는 풍부한 홍색자원을 가지고있다. 혁명유적지가 1533곳이나 된다. 하지만 많은 유적지들이 훼손이 엄중하고 관리가 따라가지 못하고있다. 우리 주 홍색관광이 미처 개발되지 못하고있는 상황에서 해당 부문은 이에 큰 중시를 돌리고 홍색자원을 일층 발굴하고 홍색자원을 연변특색의 민족, 자연, 인문 풍정과 유기적으로 결부시키며 관광공공봉사시설을 최적화함으로써 이를 애국주의교양기지로 되게 할뿐만아니라 이를 통해 근거지주변 인민들의 수입이 늘어나게 하여 그들이 하루빨리 빈곤에서 해탈되게 해야 한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