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라이프

우리 주 성인대 대표 새 출발 다짐

  • 2016-02-01 07:49:42

1월 30일, 성 12기 인대 5차 회의가 장춘에서 페막되였다. 회의가 끝나 회장을 나오는 연변대표단 여러 대표들은 길림성의 진흥발전과 연변의 아름다운 미래에 대해 신심이 충만되여있었다.

로종강대표는 이번 대회는 실사구시적이고 실무적이여서 신심을 불러일으킨다고 말했다. 그는 정부사업보고가 문제를 방향으로 하는 사로를 충분히 구현하였다면서 문제에 대해 정확한 해결방법을 댄다면 우리 성 경제는 올해 더욱 훌륭한 발전을 하게 될것이고 내생적동력도 더욱 증강하게 될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기층 기업의 인대대표로서 돌아간후 회의 정신을 참답게 관철, 실시하고 성, 주의 포치에 따라 전환승급을 잘 틀어쥐며 새 기술 연구개발에서 새로운 돌파를 가져오기 위해 노력함과 아울러 내부관리를 강화하고 생산원가를 낮추어 기업의 전면 발전을 추동할것이라고 말했다.

조춘자대표는 이번에 대회에서는 청사진을 그려주고 임무를 포치하였으며 우리의 열의를 북돋우어주었다고 말했다. 그는 정부사업보고가운데의 여러 곳에서 연변의 경제, 사회 발전을 언급하였는데 이는 성당위, 성정부가 연변에 대해 중시하고있음을 충분히 구현했다면서 기층의 인대대표로서 책임과 사명을 짊어지고 적극적으로 회의정신을 관철, 실시하여 연변의 민영기업발전, 민생개선, 특색문화관광산업발전에 힘을 이바지하고 청사진을 현실화하는데 노력을 기울일것이라고 말했다. 고초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