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라이프

실속있게 일해 제반 사업 향상 추동

  • 2016-07-06 08:14:45

24일, 훈춘시당위에서는 중국공산당 창건 95돐 경축 및 “공산당원봉사도시”건설활동 선진창조, 우수쟁취 표창대회를 소집하고 성당위 상무위원이며 부성장, 주당위 서기인 장엄이 전 주 중국공산당 창건 95돐 경축 및 “공산당원봉사도시”건설활동 선진창조, 우수쟁취 표창대회에서 한 연설정신을 전달했다.

회의에서는 장엄서기의 연설정신과 훈춘시 “두가지 학습, 합격된 당원 되기”학습교양과 “공산당원봉사도시”건설활동을 서로 결부하여 “여섯가지에서 앞장서고 여섯가지에서 앞다투어야 한다”는 요구를 참답게 시달할것을 요구했다. 회의는 당원간부들이 리상신념을 확고히 하고 정치를 중요시하며 전반 국면을 돌보고 당의 훌륭한 전통과 작풍을 계승, 발양하며 과학적발전과 렴결봉공 면에서 본보기를 보이고 실제 행동과 량호한 형상으로 군중의 신임과 옹호를 받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회의는 장엄서기 연설 정신을 잘 학습, 선전, 관철하는것을 주요한 정치임무로 삼고 신속히 학습, 관철 고조를 일으키며 “속도제고, 난관공략, 전환발전, 순위향상”발전전략을 둘러싸고 실속있게 일해 훈춘시 제반 사업의 발전과 순위향상을 추동할것을 요구했다.

훈춘시당위는 장엄서기의 연설 정신을 더한층 시달하기 위해 실제와 결부하여 중국공산당 창건 95돐 경축 및 “10가지 하나” 활동을 조직, 전개하고 훈춘시 보도매체들을 통해 장엄서기 연설 정신을 학습, 관철, 시달한 여러 단위의 좋은 경험을 널리 선전하여 선진을 따라배우고 앞다투어 선진이 되며 당원을 본보기로 삼는 새 기풍을 형성하도록 했다. 갈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