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라이프

집단적 담화로 간부들의 주의 환기

  • 2016-11-02 08:02:06

1일, 주당위 조직부에서 올해 전 3개 분기 중점사업 임무목표 완수상황이 비교적 차하거나 관련 지표가 뒤자리를 차지하는 주직속 부문과 현(시) 지도자에 대해 주의를 환기시키는 집단담화를 했다.

이번 담화는 주당위에서 주당위 조직부더러 책임지고 조직전개하게 한것으로서 중심을 둘러싸고 대국을 위해 봉사하는 조직사업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성당위의 “조직인사부문에서 지도간부에 대해 주의환기, 조회, 질문, 충고를 하는데 관한 실시방법” 및 “주관할 지도부와 지도간부 일상심사방법” 관련 규정을 확실하게 관철하는데 목적을 두었다.

주당위 상무위원이며 조직부 부장인 곽령계가 주당위를 대표해 관련 현, 시 지도자와 담화를 하고 다음과 같이 구체적 요구를 제기했다.

부족점을 충분히 인식하고 자신의 차이점을 정확히 찾아내야 한다. 각 현(시), 각 부문은 사업가운데의 차이점을 정시하고 실속있게 일하여 연변의 진흥발전을 추진하고 앞장에서 달린다는 표준으로 문제가 어디서 나타났는가를 참답게 분석하여 찾아내고 당면에 직면한 렬세와 부족점을 없애거나 바로잡으며 목적성이 있는 조치를 참답게 연구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내오며 어려움을 극복하고 개척진취해 제반 사업임무를 절차있게 추진하고 완수해야 한다.

원인을 과학적으로 분석하고 문제점의 핵심을 정확하게 집어내야 한다. 따라잡고 릉가하는 의식을 절실히 증강해야 한다. 일류를 쟁취하고 용감히 앞장서며 비기고 따라잡고 릉가하려는 마음과 패기를 갖고 새로운 기회를 잡으며 새로운 돌파를 실현해야 한다. 주동적으로 출격하는 의식을 절실히 증강해야 한다. 돌파구와 성장점을 정확하게 찾아내고 열의를 다 내여 난관을 이겨내고 발전을 추동해야 한다. 실속있게 일하는 열정을 절실히 증강해야 한다. 실속있게 일하는 가운데서 기회를 잡고 실속있게 일하는 가운데서 난제를 해결하며 실속있게 일하는 가운데서 사업의 성과를 이룩해야 한다.

주요모순을 틀어쥐고 중점사업의 순위향상을 힘써 추진해야 한다. 우리 주의 경제, 사회 발전 추세를 충분히 인식하고 주당위와 주정부의 사업중심을 충분히 장악하며 큰 대상, 세원경제, 빈곤해탈 난관공략, 산업발전을 틀어쥐고 실속있게 일하는데 마음을 두며 실속있게 일하는데 힘을 써야 한다. 공업을 틀어쥐여 성장을 확보하는것을 견지해야 한다. 공업발전이라는 이 주선을 단단히 둘러싸고 일을 하여 올해 사업임무 완수를 보장해야 한다. 대상을 틀어쥐고 토대를 닦는것을 견지해야 한다. 전반 국면과 관계되고 지속적이며 실속이 있는 사로와 힘을 유지하여 전반 국면에 관계되는 훌륭한 대상과 큰 대상을 잘 틀어쥐여야 한다. 세원을 틀어쥐고 보장을 강화하는것을 견지하여 우리 주 경제발전의 질과 효익을 부단히 제고해야 한다.

곽령계는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권력은 곧 책임이고 일터는 곧 담당인바 지도직무를 맡았으면 이 지역에 복을 마련해주어야 한다. 곤난과 도전에 직면하여 실속있게 일하는것으로 새로운 발전을 도모하고 새로운 국면을 개척해야 하며 용감히 모순을 대하고 당지의 실제와 긴밀히 결부하여 자체의 비교우세를 정확하게 찾으며 발전사로를 명확히 하고 힘써 난관을 이겨내며 착실하게 사업을 틀어쥠으로써 실속있게 일해 자치주를 진흥시키고 앞장에서 달리도록 노력해야 한다. 현해연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