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라이프

책임을 강화하고 합력을 결집하여 변경 안전 공고 장기적안정 확보해야

  • 2016-11-16 07:48:38

15일, 성당위 상무위원이며 부성장, 주당위 서기인 장엄이 주공안국과 룡정시에서 변경의 수해기초시설 복구정황을 조사연구했다. 그는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각급, 각 부문은 변경관리통제를 잘해야 하는 책임감과 사명감을 더한층 증강하고 변경을 관리하고 공고히 하고 안정시키는 책임을 단단히, 확실하게 짊어지며 당, 정, 군, 경, 민 “5위1체”합력으로 변경을 관리하는 기제를 시달하여 변경 일선의 안전, 공고와 장기적안정을 확보해야 한다.

장엄은 우선 주공안국 지휘중심을 찾아 변경영상감시통제시스템의 건설, 사용 정황을 료해했다. 2015년 이래 우리 주는 변경관리통제의 실제에 립각하여 “2횡1종”의 통신간선을 계획, 건설하고 감시통제영상의 전면 피복을 실현했다. 장엄은 영상감시통제시스템의 건설, 사용 정황을 충분히 긍정하고나서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영상감시통제시스템을 잘 건설해야 할뿐만아니라 더욱 잘 리용해야 한다. 변경 안정과 공고, 치안관리, 범죄타격 등 면에서의 영상감시통제시스템의 중요한 작용을 충분히 발휘하고 사회치안예방통제의 총체적수준을 더욱더 제고하여 연변의 진흥발전을 위해 안전하고 안정한 사회환경을 창조해야 한다.

룡정시 삼합진 모 변방부대에서 장엄은 영상감시통제시스템의 운행회복정황을 돌아보았다. 중국전자과학기술집단회사에서 지원하여 건설한 영상감시통제시스템의 화면이 똑똑하고 신호가 안정적인것을 보고 장엄은 기업이 용감하게 사회적책임을 담당하고 국방건설에 공헌을 한데 대해 감사를 표했다.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변경일선은 국가안전의 최전방 진지이고 사회안정을 수호하는 가장 중요한 곳이다. 군대와 지방은 소통과 조률을 강화하고 밀접히 협력배합하며 인민방어, 물력방어, 기술방어의 결부를 견지하여 관리통제에 사각지대가 없게 해야 한다.

장엄은 변경도로를 따라 룡정시 삼합진으로 가서 수해기초시설 복구정황을 돌아보았다. 룡정시에서 10월초부터 설계, 감리, 예산, 자재구매, 시공을 함께 추진하는 방식으로 재해복구를 전개하고 10월 28일에 전부 완공한데 대해 장엄은 다음과 같이 충분히 긍정했다. 룡정시의 수해기초시설 복구사업 임무가 매우 무겁지만 시당위, 시정부는 재해복구를 중요한 정치임무로 삼고 조직지도를 유력하게 하고 지휘배치를 합리하게 하여 높은 질로 제반 임무를 완수했다. 계속하여 홍수대처, 재해구조 정신을 발양하고 전 시 간부군중의 열정과 투지를 불러일으켜 제반 사업에서 더욱 큰 성과를 취득하도록 추동해야 한다.

주당위 상무위원이며 주정법위원회 서기인 강방, 부주장이며 주공안국 국장인 류동백, 주당위 비서장 최광덕, 주직속 관련 부문, 룡정시 주요책임자들이 조사연구에 참가했다.

고운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