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라이프

강대한 정신동력으로 제반 사업의 발전 추진

  • 2016-11-17 08:01:30

연길 당의 18기 6차 전원회의

정신을 전면적으로 학습 관철

련일, 연길시 각 부문에서 당의 18기 6차 전원회의 정신을 참답게 전달, 학습하고 전원회의에서 채택한 “새로운 형세에서의 당내 정치생활에 관한 약간한 준칙”과 “중국공산당 당내감독조례”를 학습, 연구함으로써 정신실질을 깊이있게 터득하고있다. 전 시 광범한 기관간부들은 습근평동지를 핵심으로 하는 당중앙의 두리에 굳게 뭉쳐 전원회의 정신을 시달하는 본보기로 되며 자각적으로 전원회의 정신으로 사상을 통일하고 힘을 결집하여 제반 사업을 잘하는데 전력할것이라고 표했다.

11일, 연길시당위는 제19차 상무위원(확대)회의를 열고 당의 18기 6차 전원회의 정신을 전달, 학습함과 아울러 해당 정신을 전달, 학습, 관철하는 사업에 대해 포치했다.

희의는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당의 18기 6차 전원회의는 개혁을 전면적으로 심화하고 초요사회를 전면적으로 실현하는 결승단계에 소집된 매우 중요한 회의로서 전면적으로 엄하게 당을 다스리는 중대한 문제에 초점을 모아 새로운 형세에서의 당내 정치생활에 관한 약간한 준칙과 당내 감독조례를 제정하고 전당에서의 습근평총서기의 핵심적지위를 확립하였는데 이는 당의 력사에서 중요한 리정표적인 의의를 갖는다. 전 시 각급 지도간부들은 당의 18기 6차 전원회의의 중대한 의의를 충분히 인식하고 당의 18기 6차 전원회의 정신을 학습, 터득하는것을 당면과 금후 한시기의 중점사업내용으로 삼고 틀어쥐야 한다. 해당 정신을 학습, 터득함에 있어서 이신작칙하고 앞장에서 인솔하며 각 부문이 여러가지 방식을 취하여 당의 18기 6차 전원회의 정신을 깊이있게 학습하도록 이끌어야 한다. 해당 정신을 학습, 터득함에 있어서 심도있고 투철하게 학습하여 사상을 전원회의 정신에 통일시켜야 한다. 정치의식, 대국의식, 핵심의식, 본받기의식을 단단히 수립하고 확고부동하게 습근평동지를 핵심으로 하는 당중앙의 권위를 수호하며 전면적으로 엄하게 당을 다스리고 기풍이 바르고 공정한 정치환경을 조성하는것을 계속 추진해야 한다. 전원회의정신을 곧 소집하게 될 연길시 인대, 정협 회의와 긴밀히 결부하여 정책, 절차, 선발, 선거 고비를 잘 틀어쥠으로써 기바꿈선거사업의 순조로운 전개를 담보하고 인대, 정협 회의가 원만하고 승리적으로 열리게 해야 한다.

회의는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전 시 각 분야에서는 이미 관건적인 력주단계에 들어섰다. 당의 18기 6차 전원회의 정신을 학습, 관철하는것을 강대한 사업동력으로 전환시키고 더욱 큰 열의로, 더욱 엄한 요구로, 더욱 훌륭한 작풍으로 제때에 전력을 다하여 올해 제반 중점사업을 잘해야 한다. 동시에 참답게 조사연구를 총화하고 년말사업진척과 결부하여 올해의 사업성과를 과학적으로 분석, 평가하고 박약한 부분과 원인을 정확하게 찾아내여 전원회의 정신을 지침으로 래년의 사업을 서둘러 계획하고 중대대상건설 준비사업을 잘함으로써 자치주 창립 65돐에 헌례해야 한다. 부양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