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라이프

연길시 하남가두 백천사회구역 재직당원 활동 조직

  • 2016-11-17 08:03:39

이색 “경매회” 인기

16일, 연길시 하남가두 백천사회구역에서 “두가지 학습,합격된 당원 되기”학습교양의 일환으로 이색적인 “경매회”가 열렸다. 경매회는 창의적인 활동방식을 취해 당원들이 개개인의 능력과 직업 특점을 리용하여 군중이 수요로 하는 실제적인 일을 하는데 취지를 두었다.

경매회는 군중여론조사를 통해 사회구역내 주민들의 요구를 10가지로 세분화하여 “경매품”으로 확정하고 재직당원들이 자신을 수요로 하거나 직업특점을 리용할수 있는 분야로 입찰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백천사회구역 도급단위의 재직당원 30여명이 경매회에서 당건설경험교류활동에서 착안한 “당건설추진 손에 손잡기 활동”, 사회구역 로인들의 금융 피해를 막는데 취지를 둔 “금융위험대비 활동”, 결손가정자녀들의 옳바른 성장을 돕는 “결손가정, 빈곤가정 자녀 돕기”등 10가지 품목을 선보인 가운데 앞다투어 락찰받았다.

이날 “특수군체 돕기”품목을 락찰받은 연길시로교수진찰부의 윤혜자주임은 “무료로 로인들과 장애인들을 위한 건강검진을 하고 로인건강강좌를 조직하는 등 활동으로 특수군체의 건강을 정기적으로 챙길것”이라고 했다.

하남가두의 진홍단부서기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재직당원들의 ‘미약한 힘’을 효과적으로 통합하여 당원활동 범위를 넓히고 군중과의 관계를 보다 밀접히 하여 사회에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파함으로써 ‘당원본보기'역할을 발휘하는데 힘쓸것”이라고 밝혔다.

강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