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라이프

주 제14기 인대 상무위원회 제26차 회의 소집

  • 2016-11-21 07:51:51

18일, 주 제14기 인대 상무위원회 제26차 회의가 주정무중심에서 열렸다.

주인대 상무위원회 주임 차광철, 부주임들인 기개기, 윤성룡, 정조려, 김상진, 왕연명, 비서장 림철호가 회의에 참석했다. 주인민검찰원 검찰장 김춘산, 길림성 연변림구중급법원 원장 김충일이 회의에 렬석했다.

왕연명이 제1차 전체회의를 사회했다.

회의는 부주장 천해란이 주인민정부를 대표하여 한 “연변조선족자치주 정부구매조례”를 페지할데 관한 설명을 청취하고 주인민정부의 “연변조선족자치주 정부구매조례”의 페지를 제청할데 관한 의안을 심의했으며 주 제14기 인대 재정경제위원회의 “연변조선족자치주 정부구매조례”페지 의안에 대한 심의의견에 관한 보고를 청취, 심의했다. 이어 회의는 정조려가 한 연변장백산천연광천수 보호 및 개발 정황에 관한 조사연구보고를 청취, 심의하고 주 제14기 인대 법제위원회의 “연변조선족자치주 도시식용수수원환경보호조례(수정초안)”와 “연변조선족자치주 조선언어문자사업조례(수정초안)” 수개정황에 관한 보고를 청취함과 아울러 두부의 “조례(수정초안 수개고)”를 심의했다. 그리고 주인민정부가 “주인대 상무위원회의 ‘전 주 의료자원배치정황 조사보고’에 관한 심의의견”을 관철, 시달한 정황회보(서면)를 청취,심의하고 연변조선족자치주 제15기 인민대표대회 제1차 회의를 소집할데 관한 결정(초안)을 심의했으며 성 12기 인대 대표의 보선을 제청할데 관한 보고를 심의하고 인사임면사항을 심의했다.

차광철이 제2차 전체회의를 사회했다.

회의는 연변조선족자치주 제15기 인민대표대회 제1차 회의를 소집할데 관한 결정을 표결, 채택하고 사직인원의 사직청구를 접수할데 관한 결정을 표결,채택하였으며 성 12기 인대 대표를 보선할데 관한 사항을 표결, 채택하고 인사임면사항을 표결, 채택했다.

회의는 다음과 같이 건의했다. “연변조선족자치주 정부구매조례”는 우리 주 정부구매행위를 규범화하고 재정지출관리를 강화하며 재정성자금사용효익을 높이고 경제와 사회 발전을 촉진하는 면에서 중요한 작용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