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라이프

주정협 13기 1차 회의 1월 7일 소집

  • 2016-12-26 07:37:46

23일에 있은 주정협 소식공개회에 따르면 주정협 제13기 위원회 제1차 회의가 오는 1월 7일부터 10일까지 연길에서 개최된다.

소식공개회의에서는 주정협 13기 1차 회의 일정을 통보하고 선전보도방안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했다.

대회의 의정에 따르면 주정협 제13기 위원회 제1차 회의에서는 주정협 제12기 위원회의 사업을 전면적으로 회고하고 총화함과 아울러 금후 5년간의 사업에 대해 총체적으로 배치하고 정협 기바꿈사업을 한다. 동시에 광범한 정협위원들을 조직하여 함께 2017년 연변의 경제, 사회 발전 대계를 상의하고 상응한 결의를 채택하게 된다.

소식공개회에서 주정협 부주석 마경봉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몇년간 주내 여러 보도매체들은 정협회의에 큰 중시를 돌리고 회의 성황을 충분히 선전하고 위원들은 풍채를 남김없이 보여주었다. 주정협 13기 1차 회의를 성황리에 개막하기 위해 주정협은 많은 준비와 여러 면의 의견을 청구하였는바 목전 회의준비사업은 기본적으로 완성되였다. 회의준비사업은 주당위의 높은 중시를 받았고 주당위 상무위원회는 전문적으로 관련 준비사업정황에 관한 회보를 청취했다.

이어 마경봉은 여러 보도매처들이 시종일관하게 이번 대회의 각항 보도에 깊은 중시를 돌려 지도를 강화하고 세밀하게 조직하며 참답게 배치하여 기정방안의 요구에 따라 해당 임무를 잘 시달할것을 요구했다. 동시에 그는 보도매체들이 보도형식을 혁신하고 보도내용을 풍부히 하며 자체특점에 근거하여 대회와 관련한 보도를 전면적이고 신속하게, 정확하게 하며 회의기간 위원들에 대한 인터뷰를 잘하고 정협의 통일전선특색, 민주협상특색, 계별특색과 인재집결특색을 구현하는데 중시를 돌리며 정협보도선전의 시간성과 감화력을 증강하여 선전사업을 원만하게 할것을 바랐다.

정현관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