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라이프

청소년교양에 일층 매진할터 김춘섭대표와의 인터뷰

  • 2016-12-28 07:53:57

김춘섭대표(왕청현새세대관심사업위원회 주임)는 “보고”를 청취하고 사상면에서 큰 고무와 감동을 받았다며 대표로서 앞으로 사업에 더 매진하겠다고 의미심장하게 말했다.

그는 “보고”가 새로운 형세와 요구에 근거하여 금후 사업의 총체적목표와 전략을 제기했다면서 우리 주의 홍색자원을 충분히 리용하여 광범한 인민군중, 특히 청소년에게 혁명리상과 신념교양을 하라는 대목이 너무나도 인상깊고 십여년 동안 청소년교양사업을 책임지고 이끌어온 새세대관심사업 책임자로서 앞으로 할일이 많고 임무가 막중함을 느꼈다고 말했다.

그는 금후 사업에서 “보고”정신을 깊이 학습하고 터득해 왕청현의 홍색자원 발굴에 힘쓰는 한편 활용하는 면에서 힘과 지혜를 이바지하고 새세대청소년들도 당대회 정신을 느낄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표했다. 또한 실제와 결부하여 당대회 정신을 후대양성사업의 구체적인 조치에 련계시켜 관철시달하고 새로운 형세하에 부단한 연구와 실천을 통하여 왕청현 나아가 주내의 홍색자원을 충분히 리용하여 홍색관광, 홍색교양 등을 발전시키고 인민군중과 청소년들의 사상도덕교양을 강화하는 면에서 새로운 경로를 탐색하여 “두가지 백년” 분투목표와 중화민족 위대한 부흥의 중국꿈을 실현하는 면에서 더욱 큰 공헌을 하겠다고 힘주어 말했다.

추춘매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