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라이프

화룡시정무중심 최적화봉사도시 건설

  • 2017-03-06 14:48:09
화룡시정무중심에서는 “환경을 틀어쥐는 것”으로부터 착수하여 기업소 및 군중들에게 가장 좋은 연성환경을 제공함으로서 “정책이 가장 좋고 환경이 가장 우량하며 봉사가 가장 좋은”도시를 구축하는데 적극적인 기여를 하고있다.

이 봉사중심에서는 심사비준절차를 규범화하여 봉사기능을 높이고있다.각 부문의 심사비준절차를 일층 간편화하고 봉사를 규범화고있는데 각부문의 권한과 책임에 따라 각 단위를 조직하여 심사비준사항들과 공공봉사사항들을 처리하고 있다.하기에 심사비준사항들의 법적의거가 똑똑하고 처리절차가 간편하면서도 명백하여 기업소들을 위한 봉사에서 양광,투명,고효률,편리 등 효과에 이르고있다.

정무봉사방식을 혁신하고 봉사질을 높이고있다. 봉사대청에서 연장봉사,교대봉사,예약봉사,문전봉사,록색통로 등 방식으로 군중들과 기업소들에 친절하고 세심하며 마음이 흡족하고 시름을 놓을수 있는 정무봉사를 제공하고있다.장기예약식봉사제도를 건립하여 명절이거나 휴식일,일요일을 망라하여 기업소들에서 수요하기만 하면 수시로 봉사를 제공하고있다.다음으로는 인테넷 봉사를 적극 추동하여 봉사사항들을 넓히고 있는데 기업과 창업인원들은 인테넷을 통하여 정보를 장악하고 일들을 처리할수 있게 되여 간편하게 되였다.

이 봉사중심에서는 정예한 봉사대오를 구성하여 봉사수준을 높이고 정무대청에 주재하는 각 부문단위들과 조률하여 주재하는 인원들을 봉사대오에 편입시키였다.사업일군들의 능력양성을 강화하고 있는데 해당부문들과 협조하여 실무강습을 가강하는 동시에 선진단위들의 훌륭한 경험을 학습함으로서 사업일군들의 자질을 높이고 있다.창구봉사의 작풍건설을 강화하고 있는데 독찰원제도를 건립하여 정기적인 현장순찰,출퇴근기록부,카메라전면검사 등 형식으로 문제를 일찍 발견하고 제때에 바로잡음으로써 큰 사고의 발생과 만연을 미리 방지하고있다.업종기풍건설을 틀어쥐여 제도로써 창구를 규범화하고 최적화함으로써 화룡시의 발전을 위하여 굳센 정무봉사대오를 건설하고 있다.

조창호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