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라이프

강력한 조치로 난관 뚫어야

  • 2017-04-21 07:52:51

홍경 기층당건설사업 조사

빈곤해탈 난관공략 사업 지도

19일,주당위 부서기이며 규률검사위원회 서기인 홍경이 왕청현과 도문시에서 기층당건설사업을 조사연구하고 빈곤해탈 난관공략 사업을 감독지도했다.

홍경일행은 왕청현의 배초구진과 신민사회구역에서 당건설사업을 조사연구하고 빈곤해탈 도급촌인 배초구진 고성촌의 상황을 료해했다. 이어 도문시 석현진의 창업, 빈곤해탈식용균기지, 하북촌,하룡성촌을 고찰함과 아울러 도문시 빈곤해탈 난관공략 사업을 지도했다.

홍경은 이르는 곳마다 좌담회를 소집하고 관련 정황 보고를 청취하면서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올해는 빈곤해탈 난관공략전의 관건적인 한해이다. 각급 각 부문은 인식을 일층 제고하고 강력한 조치로 난관을 돌파하며 실효성있게 일하고 빈곤해탈 난관공략이라는 이 중대한 정치적 임무를 예정대로 원만하게 완수해야 한다. 임무, 목표를 뚜렷이 하고 각자가 맡은 빈곤해탈임무를 철저히 파악하며 기초를 단단히 다지면서 빈곤해탈 난관공략 사업을 내밀어야 한다. “정밀화”요구를 파악하고 실사구시적으로 착실하게 추진하여 빈곤해탈 난관공략의 정확도를 제고해야 한다. 식별, 성과, 퇴출 등 면에서의 정밀화를 꾀해 방조부축사업이 진정한 역할을 발휘하게 해야 한다. “안정”의 요구를 파악하고 최근 목표와 장원한 계획을 결부시키고 빈곤층 부축개발과 지역발전을 결부시키며 대상의 수익 분배와 정책성 최저선 보장을 결부시켜야 한다. 좋은 대상, 큰 대상을 잘 계획하여 대상의 리스크를 최소화하고 빈곤층 부축 효과의 안정성,지속성을 담보해야 한다. 빈곤층 부축 자금의 안전운영을 보장하고 최저선을 고수하며 실질적으로 활용해 효과성을 내야 한다. 책임시달을 강화하고 압력을 층층이 락착시키고 전달하여 빈곤해탈 난관공략 사업에서 강력한 협력을 이끌어내야 한다. 당건설 사업에 힘을 가하고 기층 당조직의 토대 구축과 빈곤해탈 난관공략 사업을 유기적으로 결부시키며 당의 지도를 부단히 강화하고 기층 당조직의 응집력과 향심력을 제고하며 광범한 군중들을 인도하여 물질과 정신 두가지 측면 모두 “빈곤에서 벗어나게” 해야 한다. 농촌의 당원간부와 기층사업일군을 상대로 당작풍렴정교양을 강화하고 빈곤해탈 난관공략가운데서 나타난 법규 위반 사건과 직무유기, 직무태만, 직무하자 행위를 조사해 폭로하는 사업을 펼쳐 지속적이고 효과적인 진섭(震慑)기제를 형성함으로써 주당위, 주정부의 정령이 막힘없이 통하고 결책이 착지되여 뿌리를 내리게 해야 한다.

고초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