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라이프

훈춘 ‘열가지 한차례’ 실천활동 가동

  • 2017-06-07 08:11:06

2일, 훈춘시는 전 시 각급 당조직과 광범한 당원간부들을 조직해 ‘열가지 한차례’ 실천활동을 전개했다.

이번 활동은 ‘두가지 학습, 합격된 당원 되기’ 학습교양을 일상화하고 전투보루와 선봉모범 역할을 일층 발휘해 당원간부의 당성수양을 제고하고 실속있게 일하고 성과를 내는 정신풍모를 제고하며 학습교양과 본직 사업의 심층 융합을 실현해 ‘초요사회의 결정적 승리를 이룩하고 아름다운 훈춘을 함께 건설'하기 위해 힘을 이바지하는 데 취지를 두었다.

‘열가지 한차례’ 실천활동이란 다음과 같다. 매달 한차례 사업 좌담, 추진회를 소집하고 매달 한차례 ‘기층지부 당수업’ 활동을 전개하며 매달 도급촌에 가 한차례 환경정돈 활동을 전개하고 매달 한차례 ‘한마음보루’군경지 당건설 공동건설 활동을 조직하며 매달 도급촌 중점산업 대상을 둘러싸고 한차례의 조사연구를 하고 매달 도급촌 촌간부들을 조직해 한차례 강습활동을 전개하며 매달 한차례 ‘당건설을 틀어쥐고 빈곤해탈 공략을 촉진하는’ 활동을 조직하고 매달 한차례 ‘사회구역 진입’ ‘두개 직무 두개 직책’리행 활동을 전개하며 매달 새로운 경제조직과 사회조직을 지도해 한차례 당건설 활동을 전개하고 매달 한차례의 학습과 실천을 결부하는 활동을 돌이켜보는 활동을 조직함으로써 학습교양의 새로운 성과로 훈춘 개방발전의 새로운 도약을 추동하게 된다.

본지종합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