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라이프

‘네가지 의식’ 굳게 수립하고 높은 표준과 질로 정돈임무 완수해야

주당위 상무위원 확대회의 및 중앙순시조 순시 ‘재조명’대답의견 정돈사업 지도소조 제1차 회의 소집

  • 2017-06-30 07:31:50

29일, 주당위는 상무위원 확대회의 및 중앙순시조 순시 ‘재조명’대답의견 정돈사업 지도소조 제1차 회의를 소집하고 순시사업에 관한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연설 정신과 성당위 서기 바인초루가 성당위 상무위원 확대회의에서 한 중요연설 정신을 깊이 학습, 관철했으며 성당위의 정돈사업요구에 대조하여 우리 주가 중앙순시조 순시 ‘재조명’대답의견을 정돈시달하는 사업을 연구했다. 주당위 부서기이며 주장대리인 김수호가 회의를 사회하고 연설했다.

회의에서는 ‘중앙순시조 순시 재조명 대답의견 정돈시달사업에 관한 연변조선족자치주 실시방안’을 청취하고 원칙적으로 채택했으며 중앙순시조 ‘재조명’대답의견 정돈사업 지도소조를 설립했다.

김수호는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네가지 의식’을 굳게 수립해야 한다. 전 주 각급 당조직과 당원간부는 사상과 행동을 순시사업에 관한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연설 정신, 중앙순시조의 제반 요구, 성당위의 정돈사업에 대한 총적 배치에 통일시키고 성, 주 당위의 요구포치에 따라 자각적으로 ‘네가지 의식’요구를 실천하고 정치위치, 정치시각, 정치립장, 정치의식으로부터 순시대답에서 지적한 문제와 제출한 의견건의를 인식하며 중앙, 성당위의 제반 결책포치를 시달해야 한다. 습근평 총서기가 길림과 연변을 시찰할 때 한 중요연설과 중요지시 정신을 참답게 관철하고 록색전환 발전을 드팀없이 추진하며 초요사회 전면 실현의 결정적 승리를 이룩하고 아름다운 연변을 함께 건설하는 분투목표를 다그쳐 실현해야 한다. 정치규률과 정치규칙을 엄하게 하고 중앙 여덟가지 규정 정신을 엄격히 시달하며 지속적으로 ‘네가지 기풍’을 바로잡아야 한다. 정확한 정치업적관을 굳게 수립하고 의식형태 사업책임제를 참답게 시달하며 당이 의식형태를 관리하는 원칙을 견지하고 의식형태와 문화안전을 보장해야 한다.

김수호는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당내 정치생활을 엄숙히 해야 한다. 당내 정치생활을 엄숙히 할 데 관한 중앙의 포치요구를 참답게 관철하고 제반 정돈임무를 참답게 완수해야 한다. 각급 당조직건설을 전면 강화하고 기층당조직의 전투보루작용과 당원선봉모범작용을 강화해야 한다. ‘두가지 학습, 합격된 당원 되기’학습교양의 일상화, 제도화를 착실히 추진하고 당규약과 ‘준칙’, ‘조례’를 참답게 관철하며 좋은 사람주의, 뭉쳐서 몸을 따뜻하게 하며 정치원칙을 지키지 않는 단결을 극복하고 당내의 훌륭한 정치생태를 구축해야 한다.

김수호는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두가지 책임’을 참답게 리행해야 한다. 각급 당위(당조)는 당의 18기 6차 전원회의와 중앙규률검사위원회 7차 전원회의 정신을 참답게 관철, 시달하고 ‘네가지 의식’을 굳게 수립하며 더욱 큰 결심, 더욱 큰 용기로 주체책임을 층층이 시달하고 당의 전면적인 엄격관리를 깊이 추진해야 한다. 각급 규률검사위원회(규률검사조)는 내부건설을 강화하고 감독, 규률집행의 ‘네가지 형태’를 잘 운용하며 부패를 징벌하는 고압태세를 시종 유지하고 감히 부패하지 못하고 부패할 수 없고 부패하기 싫은 체제기제를 형성해야 한다.

김수호는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간부임용의 제반 제도를 엄격히 집행해야 한다. 정확한 임용방향을 굳게 수립하고 공정하고 기풍이 바른 임용환경을 구축해야 한다. >>2면

선발임용의 시야를 넓히고 전국 각지를 견지하며 간부의 성장경로를 개선하고 기층으로부터 간부를 선발임용하는것을 중시해야 한다. 관직을 부탁, 관직을 사고파는 행위를 엄격히 징벌하고 중앙의 관련 규정을 참답게 시달하며 선발임용환절을 잘 틀어쥐고 간부의 일상관리와 교류를 강화하며 기풍이 바른 임용환경을 마련해야 한다.

김수호는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책임시달을 강화해야 한다. 주당위 상무위원은 ‘자아혁명’정신을 갖고 앞장서서 문제정돈을 잘 틀어쥐여야 한다. 주인대 상무위원회, 주정부, 주정협도 주당위의 정돈방안과 상급 부문의 정돈방안에 대조하여 주동적으로 문제를 찾고 정돈조치를 연구하며 각자의 정돈시달방안을 다그쳐 제정해야 한다. 각 현, 시는 정돈시달사업을 동시에 가동하고 문제명세, 임무명세, 책임명세에 따라 대장을 건립하며 자신에 맞춰보고 끝가지 해결해야 한다. 각 책임지도자, 책임부문은 신속히 정돈시달사업상태에 진입하고 책임을 부문, 매개 사람에 시달하며 제때에 정돈임무를 완수해야 한다. 주규률검사위원회는 독촉검사를 잘 틀어쥐고 정돈사업에 대한 전과정검사, 추적감독을 강화하며 정돈시달사업이 실제적인 성과를 취득하도록 보장해야 한다.

김군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