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라이프

주인대 상무위원회 전 주 대기오염예방퇴치 사업 주제 질문회의 소집

  • 2017-11-29 08:47:04

28일, 주인대 상무위원회는 전 주 대기오염 예방퇴치 사업 주제질문회의를 소집했다. 주인대 상무위원회 주임 조룡호, 주인대 상무위원회 부주임들인 기개기, 윤성룡, 김상진, 왕연명과 주인대 상무위원회 비서장 김경림이 회의에 참석했다.

왕연명이 회의를 사회했다.

주인대 상무위원회 위원들은 우리 주 대기오염, 공업기업 대기오염 퇴치, 석탄연소보이라 오염 예방퇴치, 짚대 종합리용 정황 등 문제에 대해 질문을 하고 주환경보호국, 주주택및도시농촌건설국, 주공안국, 주농업위원회 등 부문 책임자들이 위원들의 질문에 대해 상세하게 해답해주었다.

부주장 한선길은 회의에서 다음과 같이 표했다.주정부는 향후 대기오염 예방퇴치의 각항 목표와 임무에 근거해 시달책임을 강화하고 각항 중점임무의 시달을 추동할 것이다. 중점 공업기업과 집중열공급기업의 오염 예방퇴치시설 운행에 대한 감독관리를 강화하고 석탄연소보이라의 개조와 10T/H 이하의 작은 석탄연소보이라 도태사업을 힘써 틀어쥘 것이다. 또한 도시록화와 먼지통제관리, 짚대 소각과 종합리용 사업을 강화하며 황색표지차량 도태 사업을 계속하여 추동할 것이다.

조룡호는 회의에서 향후 질문사업과 관련해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질문을 함에 있어 근거가 있고 규칙을 선차적인 위치에 놓는 것을 견지하고 주제질문의 중요한 의의를 심각하게 리해하며 문제선도, 민생우선을 견지하고 주제질문의 추적감독을 착실히 틀어쥐여 질문이 효과를 보도록 하며 질문을 끈질기게 하고 효과를 선차적으로 생각하는 것을 견지하여 대기오염 예방퇴치 사업을 깊이 전개하며 전 사회적으로 대기오염 예방퇴치의 량호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다함께 공기 질의 개선을 추동해야 한다.

윤녕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