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라이프

주당위 국가감찰체제 개혁 심화 시험점 사업소조 제3차 회의 소집

  • 2018-01-09 16:42:38

일전, 성당위 상무위원이며 주당위 서기인 강치영은 주국가감찰체제 개혁 심화 시험점 사업소조 제3차 회의를 사회, 소집하고 주 및 각 현, 시의 국가감찰체제 개혁 심화 시험점 사업 추진 정황회보를 청취함과 아울러 다음 단계의 사업을 포치했다.

회의는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주국가감찰체제 개혁 심화 시험점 사업을 가동한 이래, 각 현, 시, 주 직속 관련 부문은 신속히 행동하고 배합을 잘했으며 규률을 엄숙히 했고 제반 사업을 실속있게 잘 틀어쥐였으며 단계적성과를 취득했고 중앙과 성당위가 포치한 개혁임무의 시달과 효과를 보장했다.

회의는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전 주 상하는 국가감찰체제 개혁 시험점 사업의 중대한 의의를 깊이 터득하고 ‘네가지 의식’을 절실히 증강하며 개혁임무를 시달하는 것을 정치를 지키는 중요한 시험으로 삼고 정치위치를 제고하고 책임담당을 강화하고 드팀없이 추진해야 한다. 정력을 집중하여 조직, 현판 사업을 잘 틀어쥐고 개혁 시험점 사업이 첫발을 잘 내디디도록 보장해야 한다. 새로 설립한 감찰위원회는 착실하고도 능률적으로 직책을 리행하고 사상, 리념, 사업에서 ‘전면 융합’을 실현하며 사업련계를 잘 틀어쥐고 제도건립을 강화하며 중점임무를 돌출히 하고 능률적인 운행을 보장해야 한다. 자아감독을 강화하고 정치를 지키고 규률을 준수하고 작풍을 전변하는 데서 엄격하고 실속있게 하며 앞장서서 당의 6항규률을 엄격히 준수하고 감독, 규률집행 사업규칙과 성, 주의 구체적인 실시방법을 참답게 시달하며 홍선을 밟지 않고 최저선을 넘지 않으며 반부패투장의 압도적인 태세를 부단히 공고히 해야 한다. 제때에 사업에서 봉착한 곤난, 문제를 연구, 해결하고 전 주 개혁 시험점 사업이 기한내에 높은 질로 추진되도록 보장해야 한다.

주당위 상무위원, 주인대 상무위원회와 주정협 당조서기, 주국가감찰체제 개혁 심화 시험점 사업소조 성원들이 회의에 참가했다.

고운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