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라이프

간부대오 전문화해야

전 주 조직부장회의 소집

  • 2018-01-22 09:10:06

19일, 전 주 조직부장회의가 주정무중심에서 열렸다. 회의에서는 습근평 새시대 중국특색의 사회주의사상과 19차 당대회 정신을 깊이있게 학습하고 전국, 전 성 조직부장회의 정신을 관철했으며 2018년 전 주 조직사업을 포치했다.

회의에서 주당위 상무위원이며 조직부 부장인 한양은 전 주 각급 조직부문은 습근평 새시대 중국특색의 사회주의사상과 19차 당대회 정신을 인도로 하여 새시대 당의 건설의 총체적 요구를 전면적으로 관철, 시달하고 전국, 전 성 조직부장회의, 주 제11차 당대회 및 주당위 11기 3차 전원회의 정신을 참답게 관철, 시달하며 정치건설을 부각시키고 문제의 방향을 견지하며 혁신을 틀어쥠으로써 조직사업에 새로운 돌파를 가져올 것을 요구했다.

한양은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당의 정치건설을 첫자리에 놓고 습근평 동지를 핵심으로 하는 당중앙의 권위와 집중통일령도를 견지하며 당규약을 학습, 관철, 수호하는 사상자각과 행동자각을 착실히 강화하고 바르고 굳센 기운이 넘쳐나는 정치생태를 구축하고 유지해야 한다. 습근평 새시대 중국특색의 사회주의사상을 확고부동하게 학습, 터득, 시달하고 새로운 사상에 초점을 맞춰 리론으로 무장하는 사업을 부단히 강화하며 리상, 신념, 취지 교양을 지속적으로 틀어쥐고 초심을 잊지 않고 사명을 명기하는 주제교양활동을 착실히 전개해야 한다. 확고부동하게 자질이 높고 전문화된 간부대오를 건설하고 임용과 관리를 강화하며 정치표준으로 인재를 선발, 등용하는 것을 두드러지게 하며 정확하고 실제적이며 엄격히 고찰하고 엄한 관리와 두터운 관심, 격려로 약속기제를 마련해 간부대오의 전문화 건설을 전력으로 추진해야 한다. 기층조직의 인솔자 대오건설, 도시당건설, 국유기업당건설, 비공유기업당건설 및 사회조직당건설을 다그치는 한편 기층조직활동방식의 혁신을 강화하고 당건설을 틀어쥠으로써 빈곤해탈 난관공략을 추진해야 한다. 또한 인재들이 혁신창조의 활력을 발휘하도록 적극 인도하고 중점인재공사를 힘써 실시해야 하며 조직부문의 자체건설을 전면적으로 틀어쥠으로써 본보기를 보여야 한다. 류서연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