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라이프

주당위 2018년 제3차 상무위원회의 소집

강치영 회의 소집 및 사회

  • 2018-01-22 08:57:45

18일, 성당위 상무위원이며 주당위 서기인 강치영은 2018년 제3차 주당위 상무위원회의를 소집, 사회했다.

회의는 전 주 사회 안정수호 사업 관련 사항을 연구했다. 회의는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전 주 각급, 각 부문은 안정수호 사업의 극단적 중요성을 깊이 인식하고 사회안정을 수호하는 이 선을 항상 단단히 틀어쥐며 신소극단행위, 대규모 집단성 사건과 중특대 안전생산 사고를 견결히 방지해야 한다. ‘5위1체’합력으로 변경을 다스리는 기제를 강화하고 신소의 근원 예방을 강화하며 각종 위법범죄 활동을 엄하게 타격하고 교통, 광산, 소방, 위험품, 인구밀집장소 등에 대한 안전우환 조사 정돈을 강화하며 명절기간의 식품약품안전 감독관리를 강화하고 전 주 안전, 안정 형세의 지속적인 개선을 추동해야 한다. 각급 당위, 정부는 안정수호 사업 책임을 엄격히 시달하고 당위와 정부 동일한 책임, 한가지 일터 두가지 직책을 견지하며 제반 사업을 매개 일터, 사람까지 시달하고 사회대국의 안정을 보장하며 군중들이 안정되고 즐겁고 상서로운 음력설을 보내도록 해야 한다.

회의는 성당위, 성정부의 ‘연길시, 룡정시, 도문시 경제사회 관리권한을 확대하고 지역의 가속발전을 추동할 데 관한 실시의견’을 관철, 시달한 정황회보를 청취했다. 회의는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성당위, 성정부가 세개 시의 권한확대 개혁을 추동하는 것은 현구역 협동발전, 강현이 약현의 발전을 인솔하는 면에서의 탐색, 혁신이다. 관련 현, 시는 구체적인 실시세칙을 다그쳐 제정하고 제반 사업이 목표, 계획, 조치, 진척이 있도록 보장해야 한다. 주 직속 관련 부문은 세개 시의 협동발전을 지지하는 착력점을 정확히 찾고 지도, 봉사를 잘하며 개혁사업을 협동 추진해야 한다.

회의는 전국, 전 성 조직부장회의 정신을 전달하고 전 주 조직부장회의 준비정황에 관한 회보를 청취했다. 회의는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전국, 전 성 조직부장회의는 습근평 새시대 중국특색의 사회주의사상과 19차 당대회 정신을 학습, 관철하고 새시대 당의 건설의 총적 요구를 전면 시달할 데 대해 명확한 배치와 구체적인 배치를 했다. 전 주 각급 당조직 특히 조직부문은 깊이 학습, 터득하고 사상건설을 더욱 뚜렷한 위치에 놓으며 기층조직 건설을 한층 강화하고 간부대오 건설과 인재건설을 잘 틀어쥐며 조직사업의 고품질 발전을 추동해야 한다.

회의는 ‘주당위 상무위원 지도부 2017년도 민주생활회의 방안’ 주규률검사위원회 11기 3차 전원회의 관련 사항, ‘연변조선족자치주규률검사위원회, 감찰위원회 기관 내설기구와 인원편제 방안’을 심의하고 원칙적으로 채택했다.

회의는 또 기타 사항을 연구했다.

김군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