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라이프

개혁 발전 대국 둘러싸고 직능 전면 리행해

주총공회 올해 사업 포치

  • 2018-01-29 08:51:57
26일, 주총공회는 제12기 위원회 제4차 전원회의를 소집하고 중화전국총공회 16기 집행위원회 7차 전원회의 정신을 전달하고 2017년 사업을 총화, 2018년 사업을 연구, 포치했다.

회의에 따르면 지난 1년간 전 주 각급 공회는 주당위와 성총공회의 지도하에 19차 당대회 정신과 로동자 계급과 공회사업에 대한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한 론술을 전면 관철, 시달하고 인민군중단체 개혁을 계기로 연변의 개혁, 발전 대국을 긴밀히 둘러싸고 개혁혁신하며 공회의 각항 직능을 전면 리행함으로써 각항 사업에서 새로운 진전을 가져왔다.

회의는 다음과 같이 요구했다. 2018년은 공회계통의 개혁혁신을 전면 추진하고 종업원과 기층을 위한 봉사를 강화하는 관건적인 해이다. 전 주 공회조직은 19차 당대회 정신을 전면 관철,시달하고 습근평 새시대 중국특색의 사회주의사상을 지도로 로동자 운동 시대 주제를 확고하게 파악하고 중국특색의 사회주의 공회 발전의 길을 확고부동하게 견지하며 ‘모든 사업이 종업원, 군중들을 위하는’사업리념을 견지하고 정치성, 선진성, 군중성을 부단히 증강하며 성총공회의 사업포치와 주당위 11기 3차 전원회의의 포치를 둘러싸고 공회 개혁 혁신의 각항 사업을 전면적으로 잘 틀어쥐며 전 주 광범한 종업원들을 이끌고 초요사회 전면 실현과 아름다운 연변을 함께 건설하기 위해 힘을 이바지 해야 한다.

회의는 올해 전 주 공회에서 19차 당대회 정신을 전면 관철, 시달하고 습근평 새시대 중국특색의 사회주의 사상을 인솔로 ‘네가지 의식’을 부단히 증강하며 공회개혁의 정확한 정치방향을 단단히 파악하고 공회 개혁의 각항 사업을 깊이 추동하며 주체책임을 착실히 시달하여 전 주 공회분야의 당건설을 전면 강화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회의는 해당 인사사항을 토론, 채택, 김명주, 장굉, 류해도, 왕연룡을 주총공회 제12기 위원회 (겸임, 파견단련)부주석으로 선거하고 고일명을 주총공회 제12기 경비심사위원회 주임으로 선거했다.

윤녕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