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라이프

‘새시대 당사업 종사자가 되기 위해 분투하자’

19차 당대회 관련 강연 개최

  • 2018-02-01 08:46:37
1월 31일, 주당위 판공실 정보독촉검사문건시달 당지부는 주정무중심에서 ‘초심을 잊지 말고 사명을 명기하며 새시대 당사업 종사자가 되기 위해 분투하자' 주제강연 시합을 조직했다.

이번 강연시합은 19차 당대회 정신을 학습, 선전하고 새로운 리론, 새로운 사상, 새로운 요구를 발전을 다그치는 사로와 사업을 추동하는 강대한 동력으로 전환하며 ‘네가지 새로운’ 학습, 교양 활동 성과를 적극적으로 공고히 하고 ‘다섯가지가 훌륭한 당지부’를 건설하는 요구를 둘러싸고 전개됐다.

시합에 참가한 5명의 참가자는 주제를 단단히 둘러싸고 자신의 실제사업과 결부하여 생동한 이야기로 당사업 종사자에 대한 리해를 천명하였으며 적극 향상하고 기꺼이 헌신하며 분발진취하고 용감히 앞장서는 새시대 당사업 종사자의 정신풍모를 충분히 구현했다.

주당위 판공실 정보독촉검사문건시달 당지부 서기 허연철은 “이번 활동을 계기로 금후 주당위 판공실 각 지부는 19차 당대회 정신을 학습, 선전, 관철하는 사업 방식과 방법을 부단히 혁신하고 당내 정치생활을 풍부히 하며 제반 사업이 새로운 돌파를 실현하도록 추동하고 19차 당대회 요구에 부합되고 새시대 정신풍모를 구현하는 우수한 당사업 단체를 꾸려나가겠다”고 밝혔다.

류서연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