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라이프

류봉밀, 주 및 연길시 정무봉사중심 업무 기습 검사

  • 2018-05-14 14:05:41


5월 9일 오전, 주정부 부비서장、주1회방문처리판공실 주임 류봉밀, 주정무공개판공실 주임、주1회방문처리판공실 상무부주임 소지강은 사전 통보 없이 주 및 연길시 정무봉사중심을 찾아 시장감독관리국, 국토국, 교통국, 상무국 등 부문과 단위의 봉사창구를 기습 검사하였으며 업무과정, 처리사항, 업무효률 등 상황을 상세히 료해하였다. 또 처음으로 발표한 "1회 방문 처리"사항에 대해 추출검사를 진행했다.

류봉밀은 업무 검사과정에 "삼강"을 이룩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1. 감정을 말하다. 업무리념을 전변하고 군중과 기업을 자신의 가족처럼 여기며 성심성의껏 군중과 기업을 위해 봉사해야 한다.

2. 효률를 말하다. 업무사항을 철저하게 분석하고 봉사과정을 최적화하며 업무처리시간을 단축하고 효률적인 봉사를 보장해야 한다.

3. 규범을 말하다. 정무봉사중심 로비내부의 감독관리와 대오건설을 강화하고 봉사의 표준화, 규범화 수준을 부단히 제고해야 한다.

류봉밀은 "정무봉사중심은 군중을 위해 봉사하고 기업의 플랫폼을 위해 봉사하며 정부형상을 나타내는 중요한 창구이다."며 "효률적이고 편리한 정무환경을 마련하고 기업과 군중들이 적게 뛰어다니고 쉽게 사무를 처리하며 편리를 도모하기 위하여 전주에서는 점심시간에 봉사를 중단하지 않는 방안을 실시하고 A、B창구의 교대제도를 실시해야 한다. 또 주정무봉사중심에서 구체적인 실시방안을 책임지고 연구제정하며 주정부에 제출하여 심의를 거쳐야 한다."고 지시했다.

연변일보넷 종합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