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행동으로 전 주 제반 사업 발전서표준이 되고 본보기가 되여야
강치영 연길시 지도간부 회의서 강조 홍경 동지 연길시당위 서기로

2019-07-17 09:21:31

16일, 성당위 상무위원이며 주당위 서기인 강치영은 연길시 지도간부 회의에 참석했다. 그는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연길시는 습근평 새시대 중국특색의 사회주의사상을 깊이 학습, 관철하고 주당위의 ‘표준으로 되고 본보기로 되여야 한다’는 사업요구에 따라 수부도시의 선도책임을 짊어지며 안정성장 면에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전환을 촉진하는 면에서 중임을 짊어지며 모험을 예방하는 면에서 최저선을 지키고 민생을 개선하는 면에서 수준을 제고하여 새 기상, 새 담당, 새 업적으로 연변의 고품질 발전을 추동하는 데 새롭고 더욱 큰 기여를 해야 한다.

주당위 상무위원이며 조직부 부장인 왕설봉이 회의에 참석해 성당위, 주당위의 결정을 읽었다. 결정에 따르면 홍경이 주당위 부서기, 연길시당위 서기로 임명되고 강호권이 주당위 상무위원, 주당위 비서장으로 임명되였다.

강치영은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강호권은 정치적으로 성숙되고 당성이 견정하며 전반 국면을 잘 돌보고 규칙을 잘 지키며 조직규률 관념이 강하고 경제사업에 숙련되였다. 또한 사업을 계획하는 면에서 미래지향적이고 사로가 명확하며 주당위 결책, 포치를 시달하는 면에서 태도가 견결하고 행동이 유력한바 연길시 경제발전, 정치안정, 민족단결, 사회진보의 새로운 국면을 개척하는 데 중요한 기여를 했다. 강호권을 주당위 상무위원, 비서장으로 임명하게 된 것은 강호권에 대한 충분한 긍정이기도 하고 몇년간 연길시 경제, 사회 발전이 이룩한 성과에 대한 충분한 긍정이기도 하다.

강치영은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홍경은 정치자질이 높고 지도경험이 풍부하며 강한 정치의식과 대국관념을 소유하고 있다. 또한 옳고 그름의 원칙적 문제 앞에서 립장이 견정하고 기치가 선명하며 중앙의 결책, 포치를 관철함에 있어서 견결하고 신속하고 유력하며 사업사로가 명확하고 시달을 추동하는 능력이 강하며 겸손하고 인품이 좋으며 작풍이 엄밀하고 실속있으며 주변의 동지들을 단결시키는 데 능숙하다. 홍경이 성당위와 주당위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연길시의 광범한 간부군중들을 단결, 인솔하여 중임을 떠메고 개척, 진취하며 직책을 다해 연길시의 제반 사업을 더욱 잘할 것이라고 믿는다.

강치영은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수부도시인 연길시는 전 주 발전대세에서 중요한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 정치적 높이를 더한층 높이고 습근평 새시대 중국특색의 사회주의사상을 깊이있게 학습, 관철하며 확고부동하게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 연설, 중요 비준지시를 관철하는 것을 선차적인 정치임무로 삼고 부단히 ‘네가지 의식’을 증강하고 ‘네가지 자신감’을 견정히 하고 ‘두가지를 수호’하며 발전을 도모하고 실속있게 일하고 시달을 중시하는 농후한 분위기를 다그쳐 형성하고 단결해 새시대를 힘차게 나아가는 강력한 힘을 결집해야 한다. 고품질 발전이라는 이 근본요구를 단단히 파악하고 ‘여섯가지 안정’ 사업을 전면적으로 잘해야 한다. 효과적인 투자를 힘써 확대하고 전역관광을 다그쳐 발전시키며 개발개방을 지속적으로 심화시키고 향촌진흥 전략을 깊이있게 실시하여 경제가 보다 질 높고 보다 효과적이며 보다 공평하고 보다 지속적인 방향으로 부단히 발전하도록 추동해야 한다. 더 높고 더 힘있고 더 실제적인 조치로 토지수호의 책임이 있고 토지수호의 책임을 짊어지며 토지수호의 책임을 리행하는 것을 견지하며 ‘3대 난관공략전’을 견결히 잘 치러 승리해야 한다. 인민을 중심으로 하는 발전사상을 확고히 수립하고 민생의 실제적인 일을 실속있게 처리하며 도시건설 관리를 강화하고 알심 들여 사회의 조화안정을 수호해야 한다. 일을 끊지 말고 련이어 처리하여 여러 민족 군중의 획득감, 행복감, 안전감을 더한층 증강해야 한다. 당을 관리하고 다스리는 정치책임을 확고부동하게 짊어지고 새시대 당건설의 총적 요구를 전면 시달하며 당의 정치건설을 통솔력으로 사상, 조직, 작풍, 규률 건설을 전면 강화하고 당의 제도건설을 그 속에 관통시켜 반부패투쟁의 압도적 승리를 공고히 하고 발전시키며 당을 더 견강하고 힘있게 건설해야 한다. 시당위 상무위원회 지도부 자체건설을 전면 강화해야 한다. ‘초심을 잊지 않고 사명을 아로새기는’ 주제교양을 착실하게 전개하여 정치담당을 강화하고 사업시달을 틀어쥐며 렴결자률의 정치본색을 영원히 유지하면서 연길시 제반 사업의 새로운 국면을 힘껏 개척하고 경제, 사회가 더욱 좋고 더욱 빠르게 발전하는 새 장을 엮어가야 한다.

강호권은 다음과 같이 표했다. 성당위, 주당위의 결정을 진심으로 옹호하고 견결히 복종하며 연길을 밀접히 주시하고 연길의 제반 사업 발전을 힘껏 지지할 것이다. 주당위, 주정부의 견강한 지도하에 연길시당위는 반드시 전 시 광범한 당원간부를 인솔하여 실속있게 일하고 앞장에서 달릴 것이며 시종 전 주 나아가 전 성의 표준으로, 본보기로 될 것이며 연길시의 앞날은 더욱 아름답고 연길인민의 생활은 더욱 행복해질 것이다.

홍경은 다음과 같이 표했다. 확고부동하게 당의 정치건설을 통솔력으로 중앙, 성당위, 주당위의 중대한 결책, 포치를 견결히 시달하며 상급 당위의 지시요구가 연길에서 뿌리내리고 꽃피고 열매 맺도록 할 것이다. 확고부동하게 쾌속발전을 소임으로 혁신구동, 투자견인, 개방인솔, 록색추동 전략을 힘껏 실시하고 ‘아름다운 연길’건설을 다그쳐 추진할 것이다. 확고부동하게 인민을 중심으로 인민의 리익을 도모하고 인민에 최선을 다하는 실제효과로 인민의 신임을 얻을 것이다. 확고부동하게 렴결자률을 최저선으로 시종 인민을 위해 착실하게 일하며 청렴한 정치본색을 확보할 것이다. 확고부동하게 담당을 방향으로 초심을 잊지 않고 사명을 아로새기면서 아름다운 연변을 함께 건설하는 데 힘을 이바지할 것이다.

고운 기자

  •  
  • 많이 본 기사
  • 종합
  • 스포츠
  • 경제
  • 사회

주소:중국 길림성 연길시 신화가 2호 (中国 吉林省 延吉市 新华街 2号)

신고 및 련락 전화번호: 0433-2513100  |   Email: webmaster@iybrb.com

吉ICP备09000490号 | 吉新出网备字005号 | Copyright © 2007-2017

吉公网安备 22240102000014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