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라이프

연길시 7개 기업 장춘서 인재 유치

  • 2009-05-26 19:23:34
지난 5월 16일, 연길시인사국은 연변창업성과기유한회사, 길림성길신생화의약유한회사 등 7개 기업과 함께 장춘에 가 “길림성 2009년 대학교졸업생취업공익교류회”에 참석하여 인재유치를 하였다.

시인사국과 시인재봉사쎈터는 이번 교류회참여에 고도로 중시를 돌리고 충분한 준비를 하였다. 인사국은 5월 11일에 연변창업성과기유한회사, 연길항대파해유한회사 등 15개 기업과 좌담을 가지고 금융위기에 직면하여 기업들이 어떻게 인재유치를 하겠는가에 대해 연구토론하였다.

한편 시인재봉사쎈터는 연길시경제발전상황을 폭넓게 선전하고 기업인재초빙에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민족특색이 농후하고 경제, 문화를 주제로 한 선전프로그램을 편성하여 초빙현장에서 방송하였다.

시인사국 주요책임자들은 직접 시인재봉사쎈터의 일군 4명과 함께 기업책임일군들을 거느리고 이번 초빙회에 참가하여 8개의 전시대를 설치하였다. 참석한 기업은 연변창업성과기유한회사, 연변IT직업학교언어전문학교, 길림성길신생화의약유한회사, 연변동방전공설비유한회사, 연길항대파해유한회사, 길림장백산포장재료유한회사, 연길이앙기제조유한회사 등 7개 기업으로서 이번 초빙회에서 구직등록한 인수가 124명, 도합 70명과 의향서를 체결하였다. 이 70명 가운데 학력을 보면 본과학력이 54명, 단과학력이 16명이다.

장연하기자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