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라이프

20여일 동안 물공급 제대로 안돼

  • 2018-06-05 08:53:52

4일 오전, 한 연길시민이 본사 백성열선전화를 통해 본인이 거주하고 있는 소구역이 20여일 동안 물공급이 잘되지 않고 있다고 반영했다.

연길시 동명신성에 거주하고 있다는 이 시민은 연길시 동명신성 소구역과 남산가원 소구역은 20여일째 물공급이 중단되여 생활에 큰 불편을 겪고 있다고 했다.

기자는 즉시 연길시수무집단유한회사에 이 문제를 반영하고 그 원인과 해결방법을 알아보았다.

연길시수무집단유한회사에 따르면 5월초부터 동명가압소에서 물공급을 책임지고 있는 철남전력C구역, 동명신성 등 구역이 펌프소 진입물량이 물사용호의 물사용량을 만족시킬 수 없는 원인으로 펌프소 물비축량이 없어져 물공급을 중단하게 되였다.

이러한 문제가 나타나게 된 원인은 동명가압소 몰공급구역의 물사용호가 급격히 증가되였고 동명가압소 물공급구역내 개발상이 부설한 부분 도관이 파렬되였거나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물이 새는 등 문제점이 초래된 것이라고 한다.

이에 연길시수무집단유한회사는 먼저 보이지 않는 곳에 있는 루수점을 찾고 4일부터 기타 물공급구역으로부터 일부 물량을 조절해와 단시일내 동명가압소 물공급량부족 문제를 림시로 해결하게 된다. 조절기간 시간제 물공급을 실시하여 고봉기 물사용호의 물공급을 보장하게 된다.

연길시수무집단유한회사 사업일군은 “조절기간 동명가압소는 오후 1시부터 오후 4시까지 물공급을 중단하게 된다. 우리 시 거리,구역건설공사에 결합하여 물공급도관개조를 실시하게 되며 년말 전으로 동명가압소의 물공급 문제를 철저히 해결하려 한다.”고 표했다.


한옥란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