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라이프

연길 대학입시기간 일부 공공뻐스선로 림시조절

  • 2018-06-06 09:54:18

5일, 연길시공공뻐스집단유한회로부터 알아본 데 따르면 대학입시 기간 수험장 근처 도로 교통통제 영향으로 통제구간을 지나는 일부 공공뻐스의 운행로선을 조절하게 된다. 조절기간은 7일, 8일, 9일이다.


대학입시 기간 연변2중 문앞, 태평거리 연변1중 동문 앞, 락원골목, 연길시1중 구간은 도로를 페쇄하고 교통통제를 실시하게 된다. 이에 연길시공공뻐집단유한회사는 이 구간을 지나는 부분 공공뻐스 선로를 조절하기로 결정하였다.

에도는 구간에서 공공뻐스는 정류소에 정차하지 않는다.


로선 조절은 다음과 같다.


1선: 군분구 동역에서 명사원에 도착한 후 원 연변2중-시1중 구간을 예원화원-중고시장-진학소학교-덕의루-중서의병원(국자거리)으로 고치게 되며 연변병원부터 원 로선에 따라 명신3대에 도착하게 된다.

2선: 기차역에서 출발하여 예원화원 역에 이른 다음 원 연변1중 구간을 방원소구역(조양거리)-천주교회역(군민로)으로 고치게 되며 부대 동역부터 원래 로선을 회복하게 된다.

11선: 군분구 동역에서 출발하여 9중에 이른 다음 원 명사원-연변2중구간을 방원소구역(조양거리)-천주교회역-부대-공공뻐스주택(청양거리)로 고치고 시1중으로부터 원래 로선을 회복하게 된다.

12선: 대천가구 역에서 출발하여 시림업관리국역에 이른 다음 원 명사원-연변2중 구간을 방원소구역(조양거리)-천주교회역-부대-공공뻐스주택(청양거리)로 고치고 시1중으로부터 원래 로선을 회복하게 된다.

21선: 모아산에서 출발하여 연변1중 역을 방원소구역(조양거리)으로 고친 후 다시 원 로선을 회복하게 된다.

40선: 대우호텔에서 출발하여 부대역(태평거리)까지 운행한 다음 원 연변1중-연변2중 구간을 부대(군민로)-공공뻐스주택(청양거리)으로 고치게 되며 시1중 역부터 원래 로선을 회복하게 된다.

43선: 대우호텔에서 출발하여 부대역(태평거리)에 이른 다음 원 연변1중-연변2중 구간을 부대(군민로)-공공뻐스주택(청양거리)으로 고친 다음 원 로선을 회복하게 된다.

50선: 흥안소학교에서 출발하여 시1중 역에 이른 다음 원 연변2중-명사원 구간을 공공뻐스주택(청양거리)-부대(군민로)-천주교회-방원소구역(조양거리)으로 고친 다음 시림업관리국으로부터 원래 로선을 회복하게 된다. 한옥란 기자


한옥란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