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화룡시 평강평원 농촌 집중물공급 공사 운영 가동식이 평강평원 농촌 집중물공급 정수공장에서 있었다.
성수리청 청장 한목은, 주당위 상무위원이며 화룡시당위 서기인 김렬, 부주장 허빈이 가동식에 참석해 물공급 밸브 가동 버튼을 함께 눌렀다.
한목은은 가동식에서 다음과 같이 축사를 올렸다. 농촌 음용수안전은 인민군중의 리익과 밀접히 련관되여있고 빈곤해탈 난관공략전의 결승 및 초요사회 전면 건설의 중요한 결속성 지표로서 반드시 견결하게 잘 완수해야 하는 중요한 정치적 임무이다. 화룡시당위와 정부에서는 농촌 음용수안전 공사를 중요한 위치에 놓고 추진했으며 전 시 농촌 수도물 보급률은 이미 99.16%에 도달했다. 이는 전 성 평균 수준보다 16%포인트 높아 전 성에서 앞자리를 차지한다. 기타 지역에서 화룡시의 경험을 학습할 가치가 있다.
김렬은 축사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다. 2015년부터 화룡시에서는 습근평 총서기의 화룡 시찰시에 한 중요한 지시 정신을 깊이있게 관철 및 시달했다. 농촌 집중물공급 해결, 화장실 개조 사업을 중대 민생프로젝트로 삼고 국가의 농촌 음용수안전공사 건설의 기회를 다잡아 화룡시 평강평원 농촌 집중물공급 공사를 전력으로 실시했다. 지금까지 5개 진, 39개 촌, 8만 6600명이 수혜를 입은 이 공사는 전 성에서 물공급 복사면적이 가장 크고 수익을 얻은 인구가 가장 많은 규모화 농촌 집중물공급 건설공사이다.
김련 기자
- 많이 본 기사
- 종합
- 스포츠
- 경제
- 사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