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관광산업 발전에 일조
업종 감독관리부문의 안전생산 주체책임 의식을 강화하고 업종 시장질서를 일층 규범화하고저 일전 룡정시문화시장종합행정집법대대 집법검사조는 해란강스키장을 찾아 ‘두개 무작위, 한개 공개’ 감독관리사항에 대해 집법검사를 진행했다.
검사조 일행은 선후하여 풍경구 매표창구, 대청, 음식레저구, 탈의실, 스키 코스, 아동오락구 등 구역에 대한 현지답사를 진행하고 현장에서 기업 관련 책임자의 관련 사업정황 소개를 청취했다. 이번 검사는 주로 풍경구내 안전생산, 소방제도, 전염병 예방, 통제 조치 시달, 영업장소 감시시스템, 안전통로 원활, 소방시설 배치 및 돌발사고 응급예비안 등 면에 대한 전면적인 체계적 검사를 진행함과 아울러 존재하는 문제 정돈, 개조 정황에 대해 상세히 검사, 기록했다. 이와 동시에 검사조는 기업에 곧 시작되는 겨울철관광대상에 대한 안전방지 조치를 잘 틀어쥐여 관광객들의 인신안전을 담보할 것을 요구했다.
향후 이 집법대대는 ‘두개 무작위, 한개 공개’ 집법검사와 비정기적인 추출검사를 상시화 사업으로 간주하고 감독관리 수준을 제고하고 룡정시 문화관광기업 상업환경을 최적화하고 문화관광기업 경영질서를 규범화하며 룡정시 문화관광산업의 건강하고 질서 있는 발전에 적극 일조하게 된다.
룡정시당위 선전부 제공
- 많이 본 기사
- 종합
- 스포츠
- 경제
- 사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