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라이프

“운동 건강 쾌락”의 한마당 잔치

주당위직속기관 제2회 바드민톤경기 결속

  • 2011-03-28 08:38:28
“운동 건강 쾌락”을 주제로 한 제2회 주당위직속기관 바드민톤경기가 25일 연길시천속화하바드민톤관에서 막을 내렸다.
주당위직속기관공회에서 주최하고 주바드민톤협회에서 주관한 이번 경기는 “전민건신계획실시요강” 정신을 참답게 관철시달하고 주당위 직속기관 간부, 종업원들의 여가생활을 풍부히 하며 이들의 신체소질을 튼튼히 할뿐더러 각 부문 참여적극성과 집단정신을 강화하기 위해 펼친것이다. 이틀동안 진행된 이번 경기에 주당위 직속기관 52개 단위의 294명 선수가 출전하여 친선적이면서도 치렬한 쟁탈을 벌렸다.
경기결과 집단종목에서 주라지오영화텔레비죤방송국팀이 우승을, 주질량기술감독국팀이 준우승을, 주국토자원국팀이 3등을 차지했다. 남자단식종목에서는 류광종(주규률검사위원회)이 우승을, 김수가 준우승을, 송진호(이상 주라지오영화텔레비죤방송국)가 3등을 따냈다. 녀자단식종목에서는 려근(주수리국)이 우승을, 류려평(주질량기술감독국)이 준우승을, 사비(연길해관)가 3등을 획득했다. 남자복식에서는 장굉위/왕호우(주교통국)가 우승을, 고세군/구화선(주검역국)이 준우승을, 남창우/김유일(주질량기술감독국)이 3등을 차지했다. 혼합복식에서는 김미화/장굉위(주교통국)가 우승을, 류광종/리해옥(주규률검사위원회)이 준우승을, 고세군/김천옥(주검역국)이 3등을 따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