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라이프

"연변조선족자치주 조선족전통체육 보호 및 발전 조례"

  • 2011-06-10 08:41:04



8일, 주인대 상무위원회는 소식공개회를 마련하여 "연변조선족자치주 조선족전통체육 보호 및 발전 조례"(이하 "조례"로 략칭)를 정식으로 공포 시행함을 알렸다.

소식공개회에서 주정부 민광도부주장은 선전을 강화하여 전사회적으로 조선족전통체육을 보호, 발전하는 짙은 분위기를 형성하며 책임을 명확히 하고 합작을 강화하여 "조례"의 관철시달을 착실히 틀어쥐며 기제를 완벽화하고 독찰을 강화하여 "조례"의 시달을 확보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주인대 상무위원회 리득룡부주임은 조선족전통체육을 보호하는것은 민족정신을 키우고 발양하며 중국특색의 조선족문화건설과 민족단결진보사업을 추진하며 여러 민족 인민들의 심신건강을 증강하고 경제와 사회 발전을 추진하는데 모두 중요한 의의가 있다면서 다음과 같이 요구했다. 주와 각 현(시) 관련 부문에서는 "조례"의 주요내용을 정확하게 장악하고 사회 각계 력량을 광범위하게 동원하여 여러가지 방식으로 "조례"를 대대적으로 선전하며 각급 지도간부들은 솔선수범하여 "조례"를 학습, 집행해야 한다. 학습과 선전을 통해 관련 부문의 직책과 임무를 일층 명확히 하고 유력한 조치를 취해 "조례"의 시달을 확보하며 전사회적으로 조선족전통체육을 보호하는 량호한 분위기를 형성해야 한다. 윤녕기자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