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라이프

스트로엥컵주직속기관 제3회 바드민톤경기서주국가세무국팀 우승

  • 2012-03-30 10:04:53

"스트로엥"컵(雪铁龙杯) 주직속기관 제3회바드민톤경기가 28, 29 일 이틀간 연변 제1고급중학교 바드민톤관(예선경기), 연길시교원연수학교 체육관(결승경기)에서 진행되였다.

주직속기관 간부와 종업원들의 여가문화생활에 생기를 불어넣고 그들의 체력증진과 생활체육 저변확대를 도모하며 각 부문의 화합을 위해 마련된 이번 경기는 주직속기관당사업위원회 공회에서 주최, 연변바드민톤협회에서 주관, 연변중원자동차무역회사(延边中远汽贸公司)의 협찬으로 펼쳐졌다.

전민건신실시요강” 정신의 시달을 념두에 둔 이번 경기는 주작가협회대표팀, 주공상행정관리국대표팀 등 도합 45개 대표팀의 240여명 선수가 출전해 지금까지 갈고 닦은 기량을 겨뤘다. 경기를 보다 공정하고 순조롭게 치르도록 하기 위해 조직측은 우선 분조순환경기를 치른 다음 다시 도태전의 방식으로 최종 우승자를 내왔다.

경기결과 남자단식종목에서 원소룡(연길세관), 녀자단식종목에서 려근(주수리국), 남자복식종목에서 김광호/정항규(주국가세무국), 녀자복식종목에서 박명화/신미란(연길세관), 혼합복식종목에서 전해순/김광호(주국가세무국)가 우승을 따냈다. 집단종목에서 주국가세무국이 우승을, 연길세관이 준우승을, 주교통국과 주수리국이 나란히 3위를 차지했다.

신연희기자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