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라이프

독일전 복수 꿈꾸는 브라질, 국가대표팀 명단 발표

  • 2018-03-13 14:35:44
  • 클릭수:

치치 감독이 이끄는 브라질 축구 국가대표팀이 3월 A매치 2련전에 출전할 대표팀 명단을 발표했다.
브라질은 오는 24일 새벽(북경시간) 모스크바 루츠니키 경기장에서 2018 FIFA 월드컵 개최국 로씨야를 상대한 후, 나흘 뒤 베를린으로 장소를 옮겨 2014 브라질 월드컵 챔피언이자 브라질에게 씻을수 없는 상처인 ‘미네이랑의 비극’을 안긴 독일과 맞붙는다. 참고로 이번 독일전은 브라질이 1-7 참패를 당한후 처음으로 치르는 복수전이라는 점에서 큰 주목을 받을것으로 보인다.
치치 감독은 이 두 경기를 위해 25명의 선수를 선발했다. 팀의 간판인 네이마르는 부상으로 명단에서 빠졌다. 하지만 주앙 미란다·필리페 쿠티뉴 등 치치 감독의 절대적 신뢰를 받는 선수들이 대거 승선했다. 레알 소시에다드에서 활약하고 있는 공격수 윌리앙 조세가 부름을 받은것도 주목할만한 대목이다.
치치 감독은 이미 로씨야 월드컵에 출전할 몇몇 선수들을 선제적으로 발표한 상태이다. 이에 따라 주전선수들의 조직력 향상에 집중하는 한편, 팀을 뒤에서 떠받칠 백업 선수들을 발굴하는데 주력할것으로 보인다.
다음은 3월 A매치 2련전에 림할 브라질 축구 국가대표팀의 명단이다.
GK : 알리송(AS 로마/이딸리아), 에데르손(맨체스터 시티/잉글랜드), 네투(발렌시아/스페인)
DF : 티아고 실바·마르키뉴스·다니 알베스(이상 빠리 생제르맹/프랑스), 주앙 미란다(인터 밀란/이딸리아), 페드로 제로메우(그레미우), 호드리구 카이우(상파울로), 파그너(코린치앙스), 마르셀루(레알 마드리드/스페인), 필리페 루이스(아틀레티코 마드리드/스페인)
MF : 카제미루(레알 마드리드/스페인), 페르난지뉴(맨체스터 시티/잉글랜드), 프레드(샤흐타르 도네츠크/우크라이나), 헤나투 아우구스투(북경국안/중국), 파울리뉴, 필리페 쿠티뉴(이상 바르셀로나/스페인), 윌리앙(첼시/잉글랜드), 탈리스카(베쉬크타슈/토이기)
FW : 더글라스 코스타(유벤투스/이딸리아), 호베르투 피르미누(리버풀/잉글랜드), 가브리엘 제주스(맨체스터 시티/잉글랜드), 타이송(샤흐타르 도네츠크/우크라이나), 윌리앙 조세(레알 소시에다드/스페인)
연변일보넷 편집부 편집/외신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