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력설 명절을 앞둔 21일, 주퇴역군인, 군인가족, 렬사유가족 관심협회에서 조직한 퇴역군인 위문 활동이 연길시 의란진 대암촌에서 펼쳐졌다.
20일, 연길공원에 설치된 얼음조각에서 시민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음력설이 다가오면서 연길시 여러 장소에 설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얼음조각들이 설치되여 시민들의 눈을 즐겁게 하고 있다.
10일, 2022년 ‘문화를 만가에’-고향의 설 라이브방송 활동 가동식이 북경 수창영원에서 펼쳐졌다.중공중앙판공청, 국무원판공청의정신에 비추고 중앙선전부의 ‘우리의 중국꿈- 문화를 만가에’활동의 통일 배치에 좇아 문화및관광부 무형문화유산사와 중앙인터넷안전및정보화위원회판공실 인터넷전파국에서 주최하고 중국공연업종협회에서 틱톡, 쾌수, B잠, 미니블로그 등 플랫폼과 련합하여 주관한 ‘문화를 만가에- 고향의 설 라이브방송’활동이 10일부터 가동됐다. 코로나 항역 형세가 준엄한 형세에 비춰 활동은 온라인으로 펼쳐지게 되는데, 전통 풍속과 무형문화유산 종목이 있는 지역의 무형문화유산보호기구, 보호단위 및 전승인을 동원해 관련 활동을 영상으로 담아내고 여러 플랫폼에 올려 집중적으로 방송한다는 방침이며 광범한 네티즌들도 영상제작과 업로드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주소:중국 길림성 연길시 신화가 2호 (中国 吉林省 延吉市 新华街 2号)
Tel: +86-433-251-3100 | Email: webmaster@iybr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