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차 당대회 정신을 전면 관철, 시달하는 시작의 해, 두번째 백년 분투목표를 실현하는 새로운 로정에 오른 중요한 시점에서 룡정시는 전 시 상하가 ‘경주마’로 되여 대상건설을 발전 촉진, 전환승격 실현의 우선적인 지탱으로 삼고 ‘세가지 주도산업, 두가지 보조산업, 다점 지탱’의 산업구도를 부단히 장대시키는 발전사로로 현구역 경제, 사회 발전을 다그쳐 추동하고 있다.
현역경제의 건전한 발전, 도시와 향진 주민들의 생활환경의 질적인 제고, 량질의 발전을 전면 추동, 민생 복지의 지속적인 제고… 이 모든 것은 연길시가 다년간 지속적인 노력을 거쳐 이뤄낸 것이다.
봄바람을 타고 비옥한 평강벌에 만물이 소생한다.
[북경 2월 20일발 신화통신] 중앙관리간부 습근평 새시대 중국특색 사회주의사상과 20차 당대회 정신 학습관철 제1기 연구토론반이 20일 오전 중앙당학교(국가행정학원)에서 개강되였다.
20차 당대회가 소집된 이래 주당위 통전부는 이에 깊은 중시를 돌려 신속히 호응하여 20차 당대회 정신을 학습, 선전, 관철하는 것을 가장 중요한 정치임무로 간주했고 정치 인솔, 전면 피복, 학습과 실천을 유기적으로 결합하는 ‘세가지 견지’를 통해 20차 당대회 정신이 연변에 뿌리내리도록 추진하고 연변 통전사업 새시대의 장을 힘차게 열어나갔다.
중국식 현대화를 추진하는 것은 전대미문의 개척형 사업으로서 반드시 예측하기 어려운 각종 위험과 도전, 간난신고에 부딪치게 될 것이고 심지어 거칠고 사나운 파도에 부딪칠 수 있다.
[북경 2월 17일발 신화통신] 17일, 국가발전개혁위원회에서 알아본 데 의하면 돼지가격이 조속히 합리적인 구간으로 회복하도록 추진하기 위해 국가발전개혁위원회는 관련 부문과 함께 올해 첫 중앙 랭동돼지고기 비축 수매 저장 사업을 전개키로 하고 최근 2만톤의 랭동 돼지고기 비축 수매 저장 사업을 진행하고 각지에서 지방정부 돼지고기 비축 수매 저장 사업을 동시에 전개하도록 지도할 예정이다.
중국식 현대화를 추진하는 것은 하나의 체계적인 공사로 전면적으로 고려하고 체계적으로 계획하며 전체적으로 추진해야 한다.
16일, 준화시 서류촌진의 한 농기계봉사 전문합작사에서 농민들이 농기계를 점검하는 모습이다. 봄파종에 앞서 하북성 준화시 각 농기계봉사부문은 농기구 보수점검사업을 다그치며 봄파종을 위해 착실히 준비하고 있다.
당과 인민의 사업은 인류 진보 사업의 중요한 구성부분이다.
20차 당대회 보고는 중국식 현대화는 중국공산당이 령도하는 사회주의 현대화라고 강조했다.
천추의 위업에 진력하고 있는 100년의 큰 당에는 언제나 시간은 사람을 기다리지 않는다는 긴박감이 있다.
2일, 주직속기관당사업위원회에서 20차 당대회 정신을 깊이 학습할 데 관한 주 직속 기관 당사무간부 양성회를 소집하여 주 직속 기관 각급 당조직이 앞장서고 모범을 보이는 시범인솔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도록 인도했다.
주소:중국 길림성 연길시 신화가 2호 (中国 吉林省 延吉市 新华街 2号)
Tel: +86-433-251-3100 | Email: webmaster@iybr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