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주총공회에서 주최한 ‘청춘지원행, 따뜻한 귀가길’ 자원봉사활동이 정식으로 가동되였다.
음력설이 다가오면서 각지에서는 거리에 초롱을 달고 다채로운 축제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많은 기업들은 말띠해 장식품을 시장에 공급하기 위해 생산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시민들은 설맞이 물품을 구매하면서 새해를 기쁘게 맞이하고 있다. 사진은 3일 산동성 청도시 중철세계박람성에서 일군들이 대형 꽃등장식을 조정하는 모습이다.
2일은 2026년 음력설운수가 시작된 첫날이다. 북경교통대학의 청년자원봉사자 구재명은 이른아침부터 북경서역에서 음력설운수 려객에게 자원봉사를 제공했다. 당일, 공청단중앙은 ‘청춘 자원봉사행, 따뜻한 귀가길’ 청년자원봉사자 음력설운수봉사 ‘따뜻한 겨울 행동’을 전개했다. ‘전면 동원, 인솔 강화, 중점 치중, 큰 역 위주, 조직 관리, 질 제고’라는 사업 원칙에 따라 각급 공청단조직은 13만 7000여명의 청년자원봉사자를 동원해 기차역, 공항, 도로려객운수역, 지하철 등 주요 장소에서 려객에게 다양한 형식의 자원봉사를 제공했다.
2일, 2026년 음력설운수가 시작되였다. 사진은 복건성 삼명북역에서 철도 청년 자원봉사자가 려객에게 선물을 주는 장면이다. 음력설운수는 3월 13일까지 지속된다.
음력설이 다가오면서 설 분위기가 점점 짙어지는 가운데 설준비를 위해 시장, 슈퍼마켓 등 곳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1일, 중국국가철도서안국 서안동력차량구간 차고내 고속렬차들이 정연하게 주차되여있다. 음력설운수가 곧 시작될 무렵 중국국가철도서안국그룹유한회사 서안동력차량구간에서 고속렬차들이 출발을 기다리고 있다.
2일, 주 및 연길시 2026년 음력설 려객운수 가동식이 연길시에서 있었다.
주소:중국 길림성 연길시 신화가 2호 (中国 吉林省 延吉市 新华街 2号)
Tel: +86-433-251-3100 | Email: webmaster@iybr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