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로정에서 분발향상하자

2023-01-07 00:04:45

[사설]

새로운 로정에서 분발향상하자

— 우리 주 ‘두 회의’의 승리적 페막을 열렬히 축하한다



전 주 인민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서 전체 인대 대표, 정협 위원들의 공동한 노력하에 주 16기 인대 2차 회의와 주정협 14기 2차 회의가 순조롭게 제반 의정을 완수하고 승리적으로 페막했다. 우리는 주 ‘두 회의’의 원만한 성공에 열렬한 축하를 표시한다!

회장 내외에는 공감대가 결집되고 연변대지에는 신심이 끓어오르고 있다. 회의기간 대회에 참가한 전체 대표, 위원들은 포만된 정치열정과 훌륭한 정신상태, 강렬한 책임감당으로 대국과 관계되는 일을 론의하고 발전과 관계되는 대계를 계획하고 페부지언을 건의하고 실무적인 대책을 제기하였으며 제반 직책을 참답게 리행함으로써 강렬한 대국의식과 직책담당을 구현하고 분발하여 전진하고 앙양되여 향상하는 정신풍모를 과시했다. 이는 지난 사업을 계승하여 새로운 장을 엮어가는 대회였고 마음과 힘을 결집하고 인심을 분발케 하는 대회였다. 대회의 소집은 전 주 인민의 분투에 대한 공감대를 더한층 결집하고 전 주 인민의 분진하는 위대한 힘을 불러일으키며 확고부동하게 습근평 총서기가 가리키는 방향을 따라 힘있게 전진하고 일치단결하여 대회에서 그린 웅위한 청사진을 아름다운 현실로 만드는 데 아주 중요한 의의가 있다.

세월은 지난 분투의 려정을 증명하고 실천은 력사의 화려한 페지로 남는다. 방금 지난 2022년은 지극히 례사롭지 않고 평범하지 않으며 아주 잊을 수 없는 한해였다. 큰 일과 중요한 일들이 얽히고 급한 일과 어려운 일들이 겹친 첩첩한 시련 앞에서 전 주 상하는 습근평 새시대 중국특색사회주의사상을 지침으로 하고 20차 당대회를 맞이하고 20차 당대회 정신을 학습, 선전, 관철하는 것을 둘러싸고 성당위, 성정부와 주당위의 굳센 령도하에 전 주 여러 민족 간부, 대중들을 단합, 인솔하여 고효과적으로 전염병 예방, 통제와 경제, 사회 발전을 총괄하고 유효한 투자를 전력으로 확대하며 공업의 경제버팀목 역할을 강화하고 봉사업의 발전활력을 분출시키며 향촌진흥전략을 깊이있게 실시하고 개발개방을 지속적으로 확대하며 생태환경우세를 보강하고 민생복지를 꾸준히 증진하며 변강의 번영과 안정을 보장하고 정부의 자체건설을 강화함으로써 제반 사업에서 새로운 발걸음을 내딛고 새로운 성과를 거두었으며 훌륭한 연변답안지를 바쳤다.

비바람을 무릅쓰고 분발하여 전진한다면 아름다운 미래는 더욱 기대로 차넘치게 된다. 올해는 20차 당대회 정신을 전면적으로 관철하는 시작의 해이자 ‘14.5’전망계획이 전단계 사업을 이어 다음 단계에로 매진하는 관건적인 해로서 올해 사업을 잘하는 것은 의의가 중대하다. 새로운 력사적 방위에 처하고 새로운 발전의 기점에 선 우리는 습근평 새시대 중국특색사회주의사상을 지침으로 삼고 20차 당대회, 성당위 12기 2차 전원회의와 주당위 12기 4차 전원회의 정신을 전면적으로 관철하며 습근평 총서기가 길림성과 연변을 시찰할 대 한 중요한 연절, 중요한 지시 정신을 충실하게 실천하고 안정 속에서 발전을 도모하는 사업의 총적 기조를 견지하며 새로운 발전리념을 완전하고도 정확하고 전면적으로 관철해야 한다. 새로운 발전구도를 서둘러 구축하고 성당위의 ‘1주6쌍’고품질 발전 전략을 깊이있게 실시하며 대상건설을 통솔로 하여 8대 산업단체를 중점으로 한 현대화 산업체계를 서둘러 구축하고  이와 동시에 내수와 개방을 확대하고 혁신을 심화하며 향촌진흥, 생태문명, 민생복지, 안전안정을 통괄적으로 잘 틀어쥐여야 한다. 정부의 자체건설 수준을 더한층 제고하고 전염병 예방, 통제와 경제, 사회 발전, 발전과 안전을 더욱 훌륭히 총괄하며 중국식 현대화 행적에서 흥변부민과 변강공고화를 힘써 추진하여 사회주의 현대화 새 연변을 전면적으로 건설하기 위한 출발을 잘해야 한다. 

아무리 길이 멀다고 해도 꾸준히 걷노라면 목적지에 도착하게 되고 일이 아무리 어렵더라도 꾸준히 하게 되면 이루어지고 만다. 전 주 상하는 실속있게 일하고 앞장을 다투는 투지를 불러일으켜야 한다. 사로를 통해 출로를 찾고 생각을 통해 방법을 찾고 계획을 통해 시공도를 제작하며 우공이 산을 옴기는 그러한 기개를 련마하고 락수물이 대돌을 뚫는 그러한 의력을 유지하며  전력을 다해 난관을 이겨나가는 작풍을 단련하며 복잡한 형세와 위험, 도전 앞에서 전략적 정력을 유지하고  역경 속에서 실속있게 일에 몰두하여 한걸음 한걸음 전진함으로써 웅위한 목표를 아름다운 현실로 만들도록 노력해야 한다.

별빛은 길을 재촉하는 사람한테 묻지 않으며 력사는 분투하는 자에게 속한다. 우리 모두 습근평 동지를 핵심으로 하는 당중앙의 두리에 더욱 굳게 뭉쳐 20차 당대회 정신을 지침으로 삼고 개척혁신하고 분발향상하며 난관을 극복하고 용감히 전진하면서 사회주의 현대화 새 연변을 전면적으로 건설하는 시대의 장을 힘껏 엮어가고 사회주의 현대화 국가를 전면적으로 건설하고 중화민족의 위대한 부흥을 전면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새로운 더욱 큰 공헌을 하자!


  •  
  • 많이 본 기사
  • 종합
  • 스포츠
  • 경제
  • 사회

주소:중국 길림성 연길시 신화가 2호 (中国 吉林省 延吉市 新华街 2号)

신고 및 련락 전화번호: 0433-2513100  |   Email: webmaster@iybrb.com

互联网新闻信息服务许可证编号:22120180019

吉ICP备09000490-2号 | Copyright © 2007-

吉公网安备 22240102000014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