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사소식: 련일 주당위 12기 10차 전원회의 정신을 학습, 선전, 관철하는 열풍이 연변에서 일고 있다. 전 주 상하는 고도의 사명감과 긴박감으로 전원회의 정신의 본질을 학습하여 광범한 공감 속에서 새로운 리념으로 새로운 발전을 이끌고 새로운 행동으로 새로운 국면을 개척하는 강력한 힘을 집결시키고 있다.
“현재 관광산업은 점차 신흥의 전략적 핵심 산업과 뚜렷한 시대 특징이 있는 민생산업, 행복산업으로 부상하고 있다.” 주문화라지오텔레비죤방송및관광국 당조 서기 당국강은 향후 전원회의 정신으로 사상과 행동을 통일할 것이라고 표하고 나서 다음과 같이 밝혔다. 대상건설과 투자유치를 중시하고 부대 기반시설을 보완하며 봉사의 질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씨나리오 업태 공급을 풍부히 하며 고등급 관광풍경구를 건설하는 데 힘쓸 것이다. 문화 에너지 부여 행동을 심화하고 중화 우수 전통문화의 창조적 전환과 혁신적 발전을 추동하며 ‘연예+문화창의’ 특색 IP를 만들고 ‘문화관광+백가지 업종’ 융합 발전의 새로운 공간을 확장할 것이다. 특색 문화관광 브랜드를 꾸준히 구축하고 자원우세에 의탁하여 ‘연길 라이프’를 핵심으로 연길관광이 ‘한 계절의 인기’에서 ‘사계절 인기’로, ‘한곳의 열기’에서 ‘전역의 열기’로의 도약을 실현할 것이다. 중화민족공동체의식 학고히 수립을 주선으로 삼고 관광으로 ‘왕래, 교류, 융화’를 촉진시키는 매개체를 풍부히 하여 여러 민족 대중들이 문화교류, 관광교류에서 동질감을 향상시키게 함으로써 새시대 민족단결진보 시범구를 건설하는 데 힘을 이바지할 것이다.
“전 시의 인력자원및사회보장 부문은 전원회의 정신을 학습, 관철하는 계기를 다잡아 사명과 담당을 강화하고 실무적인 기풍을 단련하며 보다 높은 표준과 실질적인 조치로 업무를 계획하고 추진할 방침이다.” 연길시인력자원및사회보장국 당조 서기이며 국장인 리강은 다음과 같이 전했다. 민생의 근본에 초점을 맞추고 취업의 질과 능률을 제고하며 고품질의 충분한 취업을 힘써 촉진할 것이다. 보장의 최저선을 단단히 다지고 사회보장 범위의 확장과 업무 처리 디지털화를 추진하며 기금 안전 방어선을 잘 지킬 것이다. 인재 유치 양성 기제를 보완하여 신질 생산력 발전에 적합한 인재를 힘써 도입하고 양성할 것이다. 조화의 기반을 지키고 임금 체불을 근절하는 것을 심화하며 조정 중재 모식을 혁신하여 규범적인 로동관계를 구축하는 데 힘쓸 것이다.
- 많이 본 기사
- 종합
- 스포츠
- 경제
- 사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