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량강진은 농촌 거주환경, 산업 발전과 대상 건설 등 면에 지속적으로 공력을 들이고 대중들을 위해 실질적인 일을 하며 민생실사 시달을 가속화함으로써 대중들의 획득감과 행복감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있다.
전면적으로 ‘하장제’, ‘전장제’ 사업을 추진하고 촌민들이 록수청산을 소중히 여기도록 인도하여 공동으로 하천의 생태를 수호하였다. 마을 환경위생 정비를 전개하고 각종 차량과 기계 1800대를 출동하여 농촌도로 120킬로메터를 청소하고 농촌 생활쓰레기 3600여톤을 처리했다.
량강진은 각 촌에서 중약재, 들깨, 찰옥수수와 딸기 등 경제농작물을 재배하도록 선도하여 농민수입 증가를 촉진하였는데 인삼재배 면적이 167.08헥타르에 달했다. 연변소와 양봉 등의 협동 발전을 추진하여 다원화 발전의 농업 산업사슬을 형성했다. 로력 기능훈련을 강화하고 298개의 일자리를 제공했다.
2024년 량강진은 37가지의 민생실사 프로젝트를 착실히 추진했다. 300여만원을 투입하여 북대음자촌, 사차자촌과 한양촌 등의 도로 개조를 완성하여 대중들의 출행 난제를 해결했다. 통호와 해구 사회구역에 총 76세트의 공기열뽐프기조를 설치하고 1688메터의 외부 난방 도관망과 실외 관련 전력망을 개조함으로써 대중들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확보했다. 117만원을 투입하여 대흥천촌과 동강촌 등의 가로등 개조 프로젝트를 실시하여 촌민들의 야간 출행 난제를 해결했다.
안도뉴스
- 많이 본 기사
- 종합
- 스포츠
- 경제
- 사회